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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여성이 있었다. 아이를 돌보느라 원활한 성생활을 즐길 수 없었다. 오르가즘에 도달하기가 어려웠다. 그리고 이런 배경이 여성 성인용품 시장에 한 획을 그은 ‘스파이로 팁(Spiro Tip)’ 기술 개발까지 이어졌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성인용품 기업 바나나몰이 지난 여름 캐나다 여성 성인용품 브랜드 주미오(ZUMIO)社의 ‘주미오 클래식&커레스(Zumio Classic & Caress)’ 판매를 시작했다. 이렇게 북미와 유럽에서 붐을 일으킨 주미오가 국내에 본격적으로 들어왔다.
바나나몰의 쥬미오 판매 개시는 의미가 남달랐다. 이는 국내 소규모 성인 쇼핑몰 등지에서만 판매되고 있던 주미오의 브랜드 인식이 한 단계 높아졌음을 의미했다. 바나나몰이 판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 주미오는 여성 성인용품계의 주력 상품 중 하나가 됐다.
주미오는 여성의 클리토리스 마찰 자극을 극대화하는 여성용 성인용품이다. 최근 전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우머나이저·세티스파이어가 흡입형 자극으로 붐을 일으켰다면, 주미오는 고전적인 마찰 자극을 보다 효과적으로 만들어 붐을 일으켰다.
세계 최초로 특허를 낸 스파이로 팁은 여성의 클리토리스 신경(Clitoral Nerve)를 순식간에 자극하는 신개념 기술이다. 국소 부분만을 집중적으로 자극해 빠르면 1분 안에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다.
이런 점은 여성계의 환호를 받기에 충분했다. 여성의 오르가즘은 남성의 오르가즘과 다른 부분이 있기 때문에, 도달 과정이 단순하지 않다. 고된 육아, 바쁜 업무, 장시간의 공부 및 스케쥴로 인해 오르가즘을 느끼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여성의 박수를 받았다.
주미오는 숱한 프로토 타입 모델 등을 거치면서 진화해왔다. 2017년에는 북미를 넘어 유럽에도 진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2017년 개최된 어덜텍스(Adultex)에서 최고의 신제품상을 수상했으며, EU 회원국 28개 전체에 물건을 수출하기에 이르렀다.
▲ 주미오 클래식, 주미오 커래스 론칭을 기념해 제작된 제품 소개 페이지 <사진 제공=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
바나나몰은 주미오에 대한 기대가 크다. 성인 쇼핑몰 부분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 주미오에 대한 상세 페이지를 공개했다. 서울 청담동, 경기 의정부 등에 위치한 오프라인 성인용품 매장에서도 우머나이져, 세티스파이어와 함께 주요 자리에 배치했다.
바나나몰의 마케팅 기획 전반을 맡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자신감이 있다. 국내도 여성의 성인용품 수요가 크게 늘었다. 쥬미오만의 경쟁력이 충분히 빛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그는 “흡입계 성인용품에 낯선 느낌을 받는 일부 여성과 전동 마사지기·진동형 에그 등에 부담을 갖는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기존의 여성용 마찰계 성인용품은 대개 넓은 헤드 부분을 가지고 있었다. 자신이 원하는 성감대만 자극한다는 개념은 아니었다. 성감대가 있는 부분을 전체적으로 자극한다는 느낌이 강했다. 이는 성인용품에 익숙한 사용자에게 좋은 자극을 선사하지만 성감 개발이 덜된 초보자에게는 익숙해질 시간을 요구했다.
주미오는 그런 부분을 노렸다. 여성이 직접 개발한 제품이기에 여성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기 쉬웠다. 손가락 끝의 빠르고 둥근 동작을 성인용품으로 표현하자고 마음 먹었다. 이 개념을 급진적으로 탐구해 작고 부드러운 스파이로 팁 헤드로 바이브레이션을 가능하게 했다.
▲ 바나나몰 성인용품 매장에서는 주미오 제품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사진 제공=바나나몰 의정부점>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주미오를 경험한 이들의 반응도 좋다. 남자친구와 바나나몰 오프라인 의정부점을 찾은 20대 여성 A씨는 매장에 진열된 주미오 테스터 제품을 시연해보고 구매를 결정했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에 끌렸다고 했다.
디자인과 더블어 간단한 조작 방법도 주미오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운동 속도 높낮이를 조절하는 버튼 두 개와 전원 버튼으로 구성된 심플한 시스템 역시 여성에게 어필하는데 주요했다는 평가다.
물 속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완전 방수 제품이다. 인체에 무해한 고급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기기를 제조했다. 한 번 충전을 마치면 몇 주에서 최장 몇 달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 됐다. 여러모로 여성 마음을 이끌만한 요소를 갖췄다.
포털 사이트 구글에 바나나몰을 검색하면 나오는 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주미오 제품을 국내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사음품은 기본이다.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와 함께 주미오 보급에 힘을 싣겠다는 의지다.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한 주미오 신상품 테스터 용품 배치도 마찬가지다. 서울 청담동, 경기 의정부 등 바나나몰 매장을 직접 찾는 고객에게 주미오의 매력을 실제로 보여주고 싶었다. 유럽과 북미에서 돌풍을 일으킨 제품인 만큼 자신이 있다.
우머나이저와 세티스파이어로 시작된 흡입형 성인용품이 여성 성문화에 혁명을 일으켰다. 이제는 주미오다. 주미오가 주도하는 마찰형 성인용품은 여성 성문화에 또 어떤 변화의 바람을 불어올까. 성인용품은 지금 이 순간에도 여전히 진화 중이다.
팬 미팅은 유나가 한국에서 진행하는 첫 팬 미팅으로 앞서 바나나몰에서 진행한 감사제 이벤트 투표에서 오구라 유나가 1위를 차지해 성사됐다. 해당 투표에서 유나는 일본 유명 AV 배우 후카다 에이미와 타카스기 마리를 제치고 1만 표가 넘는 지지를 받아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리얼돌은 미래 섹스 산업(SEX TECH)라 불리며 선진국을 중심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특히 북미와 유럽에서는 장애인, 노인 등 성 소외 계층에 대한 복지의 일환으로 보기도 한다. 중국은 남녀 성비 불균형 해소를 노리고, 일본은 개인의 성적 취향을 채워줄 수단으로 본다.
바나나몰의 마케팅 및 기획을 총괄하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바나나몰은 총 3만 개에 달하는 성인용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남성용 성인용품 오나홀 제품이 큰 강점으로 꼽힌다”고 말하는 한편,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할 것”이라 말했다.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의 초청으로, 지난 달 서울 펜타리움에서 열린 국내 첫 팬미팅은 티켓 오픈 10여 분 만에 전석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설레이는 첫 경험’이라는 부제로 열린 이번 팬미팅에서 츠보미는 자신이 출연했던 영화 속 의상을 입은 채 등장하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며 한국 팬들과의 ‘첫 경험’을 나눴다.
데뷔 이후 일본의 유명 AV배우인 츠보미와 닮았다는 이유로 ‘국산 츠보미’라는 별명으로 불린 이경민은 ‘원조 츠보미’를 만나는 경사(?)를 누렸다. 지난 달 22일, 츠보미 내한 팬미팅에 깜짝 방문한 이경민은 “옛날부터 관심 있게 지켜봤다. 꼭 만나고 싶었다”는 말로 인사를 전했다.
임정민은 “원래 경기할 때도 떨리지 않는데 ‘그녀’가 앞에 있으니 매우 떨린다”라며 “한국까지 오느라 고생많았다. 츠보미를 사랑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 (남은 팬미팅 시간) 행복했으면 좋겠다. 당신은 지금 이 자리에서 많은 남성분들의 여자친구다. 단 한명의…”라고 이야기했다.
송 팀장은 “바나나몰은 그간 아오이 츠카사, 하마사키 마오, 하네다 아이, 사쿠라이 아유 등 다양한 AV 배우의 내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츠보미를 시작으로 보다 인기 많은 종합 엔터테이너를 한국에 소개하고 긍정적이고 밝은 성문화 만들기에 힘을 쏟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츠보미는 지난 1일 유튜브 개인 채널 '츠보미 TV'에서 한국 방문과 팬미팅에 대한 사실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 그는 해당 영상에서 "한국에서 팬미팅을 갖게 돼 기쁘다. 한국 문화를 좋아하는 만큼 하고 싶은 게 많다"며 "팬들과도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고 싶다"고 밝혔다.
바나나몰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성인용품 쇼핑몰이다. 그간 텐가社의 스피너, 니포리기프트社의 명기의 증명, 사가미社의 오리지날 001 등 유명 제품의 국내 첫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바나나몰 마케팅 및 기획 전반을 총괄하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다양한 유명 제품의 정품 직수입 판매를 진행해왔다. 바나나몰은 앞으로도 지난 20년간의 수출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저가에 소개할 계획”이라 밝혔다.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은 텐가, 명기의 증명, 버진루프, 마녀의 유혹 등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오나홀을 특가 판매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1월부터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특가 판매를 시작하는 한편, 란제리와 섹시속옷, 페로몬 향수 등 보조용품의 종류를 늘려 고객에게 호평 받고 있다.
바나나몰은 그간 진동기, 바이브레이터 등 다양한 섹스기구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해왔다. 여기엔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주미오 등 유럽과 북미를 사로잡은 성인용품부터 단돈 몇천 원에 구매 가능한 초저가 진동기, 콘돔 등 커플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바나나몰은 "2019년에도 여성 친화 프로젝트는 여전히 진행될 것"이라 말한다. 바나나몰 마케팅 및 기획 전반을 책임지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여기에 덧붙여 "해당 제품이 여성의 성문화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는 개인적 견해도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성인용품 바나나몰이 '건강한 성(性)'을 테마로 케겔(Kegel) 운동 제품 특별 할인에 나선다. 북미 성인용품 브랜드 스바콤(SVAKOM), 소설 및 영화로 유명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제품인 비욘드 어라우즈드 케겔 볼 세트 등이 포함됐다.
장애인푸른아우성의 성교육 행사와 센터 운영비 등을 후원하는 국내 성인용품 기업 바나나몰과 오랜 기간 소통하면서 이 같은 얘기가 구체화됐다. 개발과 발매를 기획한 바나나몰의 입장도 마찬가지였다. 조심스럽게 접근할 문제였기에 비밀스럽게 움직여야 했다. 보조 기구라는 명칭에 맞게 보다 복잡하고 꼼꼼한 설계와 제조 과정을 거쳐야 했다.
스웨덴의 명품 성인용품 브랜드 레로(LELO) 본사가 한국을 찾는다. 레로는 한국 방문을 맞아 국내 최대의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과 단독 미팅을 확정했다. 바나나몰은 텐가, 우머나이저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미팅을 진행해왔다. 바나나몰이 느끼는 감정이 남다르다. 바나나몰은 일본, 중국, 홍콩 등 동아시아부터 유럽과 북미까지 직접 현장을 느끼며 성인용품 시장을 키웠다. 지난달, 텐가 본사의 마츠모토 코이치 대표 내한에 이어 레로 본사의 한국 방문까지
온라인 쇼핑몰 국내 1위,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 확보. 국내 성인용품점 바나나몰은 성인용품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이라 불린다. 우머나이저·새티스파이어 열풍, 텐가 스피너 대란, 사가미 오리지날 0.01 콘돔의 최초 발매 등은 성인용품 시장을 넘어 문화 영역에도 영향을 줬다.
바나나몰은 노바 볼과 에어비 외에도 온열 기능 등을 탑재한 다양한 케겔 운동 성인용품을 다수 판매하고 있다. 신체에 무해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실리콘 제품은 여성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만족을 이끌어낸다. 단순히 외모에만 신경 쓰던 시대도 지났다. 웰빙이 생활이 됐다. 바야흐로 100세 시대다. 이제 신체 건강을 챙기는 활동이 필수가 됐다. 신체 노화를 늦추는 케겔 운동을 통해 우리의 몸을 지켜보는 건 어떨까?
세계 성인용품 시장의 허브로 거듭나고 있는 중국 광저우의 저력은 이런 곳에서 출발한다. 웅장한 공항을 지나 중국 하반신 리얼돌 기업 클라이막스(CLMX)의 에스코트를 받아 호텔로 이동했다. 이동 내내 이어지던 바나나몰과 클라이막스의 성인용품 시장에 대한 대화는, 변화와 성장의 바람에 있는 중국을 그대로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