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휴대폰 카메라로 QR코드를 스캔하세요.
2. 휴대폰에서 바나나몰을 로그인 해주세요.
3. 아래의 숫자를 선택하면 로그인됩니다.
남은 시간 00:00
해당 QR코드의 유효시간이 지났습니다.
재시도 버튼을 눌러 새로운 QR코드로 다시 시도해주세요.
새로 고침하여 재시도해주세요.
바나나몰은 고객님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휴대폰·신용카드·인터넷뱅킹·무통장 계좌이체 4가지의 결제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주문하실 상품이 맞는지와 배송비와 적립금 사용을 포함한 최종 결제 금액을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주문자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합니다. 주문자 정보는 회원인경우 자동으로 입력되지만 정보가 다른 경우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이용해서 수정해 주십시요.
배송지 정보가 주문자 정보와 동일한 경우 위와 동일함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배송지 정보가 입력됩니다. 배송하실 곳이 고객님의 주소와 다른 곳일 경우는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결제를 하실 경우 은행을 선택하신 후 입금자 성명을 꼭 확인하시고 적어주세요.
입금자 성명이 주문자 이름과 다른 경우 바나나몰에서 확인이 어려워 출고가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하는 경우 보안관련 ActiveX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OS와 브라우저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거나 어려움을 겪으시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 고객센터 게시판에 글을 남기시거나 더 빠른 해결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