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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온·오프라인 성인용품점 바나나몰은 여성 친화적 성인용품 취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성인용품부터 완전 방수로 샤워 중에도 쓸 수 있는 제품 등을 들여왔다. 그리고 이 바나나몰 여성 친화 프로젝트의 중심엔 우머나이저(Womanizer)와 새티스파이어(Satisfyer)가 있다.
여성의 오르가즘은 조화롭다고들 표현한다. 그래서 미묘하고도 아름답고, 복잡하다. 누군가는 무드와 감정만으로 오르가즘에 도달한다고 말하며, 질 내부의 자극이 아니면 안 된다는 사람도 있다. 클리토리스 자극이 없으면 아무런 느낌을 받지 못한다는 이도 있다.
그간 한국 여성의 밤은 외로웠다.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는 여성 비율이 60%에 이른다는 통계도 있다. 성 만족도 역시 세계 최하위 수준이다. 여성이 자신의 성을 당당히 말할 여건이 조성되지 않았고, 성문화 전반이 남성 위주로 돌아간 것이 한몫했다.
2015년 여성 성인용품 업계에 혁명이 일어났다. 독일 이피아이24(EPI 24)社에서 발매된 ‘우머나이저’가 시작이었다. 출시 직후 유럽 등지에서 20만대를 팔았다. 곧 일본을 넘어 국내에도 들어왔다. 돌풍이었다.
국제 특허를 받은 ‘플레저 에어 테크놀로지(Pleasure Air Technology)’는 성인용품을 넘어 여성 성의학에도 기여했다. 2016년 미국 섹스 전문가 제니퍼 버맨은 우머나이저가 폐경기 여성의 오르가즘 장애 치료를 도울 수 있다는 결과를 발표했다. 우머나이저는 단순한 성인용품을 넘어 의료기구로까지 불리기 시작했다.
▲ 새티스파이어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지지 받고 있다 <사진 제공=바나나몰 의정부점>
이즈음 이아이에스(EIS)社가 새티스파이어의 판매를 시작했다. 우머나이저 가격의 절반 수준이었다. 고가의 우머나이저 구매를 망설이던 여성의 환호가 이어졌다. 디자인에도 신경 썼다. 새티스파이어는 2016년 미국 잡지에서 선정한 ‘최고의 섹스토이’에 뽑혔다.
우머나이저는 흡입·진동형 여성용 성인용품의 원조다. 동네 식당만 가더라도 원조에 더 끌리는 법이다. 우머나이저 구매를 선택한 이들이 꼽는 수 많은 이유 중에는 “원조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빠지지 않는다.
새티스파이어는 우머나이저가 가지지 않은 것으로 승부를 봤다. 첫 번째는 위에서 언급한 저렴한 가격, 두 번째는 디자인이었다. 다소 투박해 보이는 우머나이저 디자인과 달리 여성에게 호감을 주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성과는 빛났다. 새티스파이어는 2017년 레드닷 어워드(Reddot Award)와 디자인 어워드(Design Award)를 석권했다. 우머나이저와 비교해 월등하게 싼 가격과 더불어 여성을 매료하는 디자인은, 후발주자였던 새티스파이어가 원조 우머나이저를 턱 끝까지 추격할 수 있던 비결이 됐다.
국내 최대 규모의 성인용품 기업 바나나몰 역시 발 빠르게 움직였다. 수출입 업무로 해외를 자주 드나들던 환경이 도움이 됐다. 우머나이저만 보고 있던 국내 성인용품 업체들보다 한 발 앞서 새티스파이어 수입을 시작했다. 현재 바나나몰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양의 우머나이저와 새티스파이어를 취급하고 있다.
새티스파이어가 출시 이후 우머나이저를 재치고 아마존 등 유명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점에 주목했다. ‘표절 제품’이라는 비난을 들을 때, 바나나몰은 새티스파이어만의 아이덴티티를 놓치지 않았다.
▲ 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의 우머나이저 특집 페이지 <사진 제공=바나나몰>
바나나몰은 우머나이저와 새티스파이어의 보급이 여성의 성문화 발전에 기여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이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관련 이벤트를 다양하게 시행하고 있는 이유다.
특별 페이지를 제작해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했다. 바나나몰 사이트 검색창에 우머나이저 등을 검색하면 다수의 인기 제품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여기엔 각 모델의 외형과 기능, 스펙 등이 보기 좋게 나열돼있다.
가격이 저렴하다. 바나나몰은 우머나이저와 새티스파이어의 인기 제품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고가의 가격에 부담을 느끼던 여성에게 최적의 조건이다. 구매시 콘돔, 페로몬 향수, 러브젤 등 각종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바나나몰 마케팅 기획 전반을 책임지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우머나이저 아시아 지부 대표진과 업무 협약 미팅을 갖기도 했다. 그는 “우머나이저와 새티스파이어는 단순한 성인용품이 아니다. 여성 성인용품 문화의 발전을 보여주는 제품”이라 말하며, 앞으로 있을 이벤트도 기대해달라는 말까지 덧붙였다.
포털 사이트 구글에서 바나나몰을 검색해 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하면 상기한 우머나이저와 새티스파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서울 청담동과 경기 의정부 등에 위치한 바나나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의 각종 모델을 직접 시연해볼 기회도 제공한다.
우머나이저와 새티스파이어가 주도하고 있는 여성 오르가즘 혁명은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 해외를 넘어 국내까지 들어온 불꽃은 여전히 타오르고 있다.
팬 미팅은 유나가 한국에서 진행하는 첫 팬 미팅으로 앞서 바나나몰에서 진행한 감사제 이벤트 투표에서 오구라 유나가 1위를 차지해 성사됐다. 해당 투표에서 유나는 일본 유명 AV 배우 후카다 에이미와 타카스기 마리를 제치고 1만 표가 넘는 지지를 받아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리얼돌은 미래 섹스 산업(SEX TECH)라 불리며 선진국을 중심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특히 북미와 유럽에서는 장애인, 노인 등 성 소외 계층에 대한 복지의 일환으로 보기도 한다. 중국은 남녀 성비 불균형 해소를 노리고, 일본은 개인의 성적 취향을 채워줄 수단으로 본다.
바나나몰의 마케팅 및 기획을 총괄하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바나나몰은 총 3만 개에 달하는 성인용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남성용 성인용품 오나홀 제품이 큰 강점으로 꼽힌다”고 말하는 한편,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할 것”이라 말했다.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의 초청으로, 지난 달 서울 펜타리움에서 열린 국내 첫 팬미팅은 티켓 오픈 10여 분 만에 전석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설레이는 첫 경험’이라는 부제로 열린 이번 팬미팅에서 츠보미는 자신이 출연했던 영화 속 의상을 입은 채 등장하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며 한국 팬들과의 ‘첫 경험’을 나눴다.
데뷔 이후 일본의 유명 AV배우인 츠보미와 닮았다는 이유로 ‘국산 츠보미’라는 별명으로 불린 이경민은 ‘원조 츠보미’를 만나는 경사(?)를 누렸다. 지난 달 22일, 츠보미 내한 팬미팅에 깜짝 방문한 이경민은 “옛날부터 관심 있게 지켜봤다. 꼭 만나고 싶었다”는 말로 인사를 전했다.
임정민은 “원래 경기할 때도 떨리지 않는데 ‘그녀’가 앞에 있으니 매우 떨린다”라며 “한국까지 오느라 고생많았다. 츠보미를 사랑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 (남은 팬미팅 시간) 행복했으면 좋겠다. 당신은 지금 이 자리에서 많은 남성분들의 여자친구다. 단 한명의…”라고 이야기했다.
송 팀장은 “바나나몰은 그간 아오이 츠카사, 하마사키 마오, 하네다 아이, 사쿠라이 아유 등 다양한 AV 배우의 내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츠보미를 시작으로 보다 인기 많은 종합 엔터테이너를 한국에 소개하고 긍정적이고 밝은 성문화 만들기에 힘을 쏟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츠보미는 지난 1일 유튜브 개인 채널 '츠보미 TV'에서 한국 방문과 팬미팅에 대한 사실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 그는 해당 영상에서 "한국에서 팬미팅을 갖게 돼 기쁘다. 한국 문화를 좋아하는 만큼 하고 싶은 게 많다"며 "팬들과도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고 싶다"고 밝혔다.
바나나몰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성인용품 쇼핑몰이다. 그간 텐가社의 스피너, 니포리기프트社의 명기의 증명, 사가미社의 오리지날 001 등 유명 제품의 국내 첫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바나나몰 마케팅 및 기획 전반을 총괄하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다양한 유명 제품의 정품 직수입 판매를 진행해왔다. 바나나몰은 앞으로도 지난 20년간의 수출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저가에 소개할 계획”이라 밝혔다.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은 텐가, 명기의 증명, 버진루프, 마녀의 유혹 등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오나홀을 특가 판매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1월부터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특가 판매를 시작하는 한편, 란제리와 섹시속옷, 페로몬 향수 등 보조용품의 종류를 늘려 고객에게 호평 받고 있다.
바나나몰은 그간 진동기, 바이브레이터 등 다양한 섹스기구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해왔다. 여기엔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주미오 등 유럽과 북미를 사로잡은 성인용품부터 단돈 몇천 원에 구매 가능한 초저가 진동기, 콘돔 등 커플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바나나몰은 "2019년에도 여성 친화 프로젝트는 여전히 진행될 것"이라 말한다. 바나나몰 마케팅 및 기획 전반을 책임지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여기에 덧붙여 "해당 제품이 여성의 성문화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는 개인적 견해도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성인용품 바나나몰이 '건강한 성(性)'을 테마로 케겔(Kegel) 운동 제품 특별 할인에 나선다. 북미 성인용품 브랜드 스바콤(SVAKOM), 소설 및 영화로 유명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제품인 비욘드 어라우즈드 케겔 볼 세트 등이 포함됐다.
장애인푸른아우성의 성교육 행사와 센터 운영비 등을 후원하는 국내 성인용품 기업 바나나몰과 오랜 기간 소통하면서 이 같은 얘기가 구체화됐다. 개발과 발매를 기획한 바나나몰의 입장도 마찬가지였다. 조심스럽게 접근할 문제였기에 비밀스럽게 움직여야 했다. 보조 기구라는 명칭에 맞게 보다 복잡하고 꼼꼼한 설계와 제조 과정을 거쳐야 했다.
스웨덴의 명품 성인용품 브랜드 레로(LELO) 본사가 한국을 찾는다. 레로는 한국 방문을 맞아 국내 최대의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과 단독 미팅을 확정했다. 바나나몰은 텐가, 우머나이저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미팅을 진행해왔다. 바나나몰이 느끼는 감정이 남다르다. 바나나몰은 일본, 중국, 홍콩 등 동아시아부터 유럽과 북미까지 직접 현장을 느끼며 성인용품 시장을 키웠다. 지난달, 텐가 본사의 마츠모토 코이치 대표 내한에 이어 레로 본사의 한국 방문까지
온라인 쇼핑몰 국내 1위,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 확보. 국내 성인용품점 바나나몰은 성인용품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이라 불린다. 우머나이저·새티스파이어 열풍, 텐가 스피너 대란, 사가미 오리지날 0.01 콘돔의 최초 발매 등은 성인용품 시장을 넘어 문화 영역에도 영향을 줬다.
바나나몰은 노바 볼과 에어비 외에도 온열 기능 등을 탑재한 다양한 케겔 운동 성인용품을 다수 판매하고 있다. 신체에 무해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실리콘 제품은 여성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만족을 이끌어낸다. 단순히 외모에만 신경 쓰던 시대도 지났다. 웰빙이 생활이 됐다. 바야흐로 100세 시대다. 이제 신체 건강을 챙기는 활동이 필수가 됐다. 신체 노화를 늦추는 케겔 운동을 통해 우리의 몸을 지켜보는 건 어떨까?
세계 성인용품 시장의 허브로 거듭나고 있는 중국 광저우의 저력은 이런 곳에서 출발한다. 웅장한 공항을 지나 중국 하반신 리얼돌 기업 클라이막스(CLMX)의 에스코트를 받아 호텔로 이동했다. 이동 내내 이어지던 바나나몰과 클라이막스의 성인용품 시장에 대한 대화는, 변화와 성장의 바람에 있는 중국을 그대로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