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휴대폰 카메라로 QR코드를 스캔하세요.
2. 휴대폰에서 바나나몰을 로그인 해주세요.
3. 아래의 숫자를 선택하면 로그인됩니다.
남은 시간 00:00
상품 수령을 받았다.
상품이 작동해보았다.
가만히 있을 때 진동이 된다
존슨에 끼고 하니
불량인지 자꾸 멈춰서 고객센터에 물어봤다.
새상품으로 교환요청 하였으나
터무니없는
어이없는 답변이왔다.
-----------------------------------------------------------
->> AS 수거접수 안내도움드립니다!
주말제외 1~3일내 기존주소지를 통해 CJ 수거택배 기사님 전화 또는 문자드리고 방문할 예정입니다.
문제상품 케이스+본품+전구성품+왕복택비5천원동봉 택배박스 포장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회수된 상품 작동테스트 진행되며, 불량 확인될시 기준 AS접수되며, 수리기간 2~3주 소요됩니다.
단, 정상작동될시 왕복택비 고객부담 별도의 수리없이 재출고 진행되는점 참고해주세요!
-----------------------------------------------------------
바나나몰은 그냥 책임이 없다는 식으로 대응해왔다.
이게 맞는가 싶다.
결국 5천원 입금하였고
현재 as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여태 150만원 넘게 바나나몰에 구입하였으나
대우를 이런식으로 왔다.
이번일로 바나나몰 서비스는 안좋은듯 하다.
바나나몰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
이미 SMS 문자로 보내 드린 바와 같이 최종 불량 확인되어 AS 접수되었습니다. 영업일 기준 2~3주 소요된다는 점 참고 바라며 이후에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포토 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