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몰 캐릭터
맨위로
브랜드 기획전
성인용품 마스터 클래스

첫 로터
로터 러브 스토리

기억하고 계시나요? 첫 경험의 달콤한 향기를…
그 때의 감동과 미소.
그 추억을 다시 한번.

제1화 만남 ~ 로터로 놀기

[만나지 않았다면, 이런 기분 조차 느끼지 못했을 텐데... 이 두근거림은 뭐야? 이것은 사랑?? ...좀 더 알고 싶어!] 이 이야기는, 하나의 로터와 만난 것으로 인해, 충격을 받으면서도, 방황하고, 갈등하며, 때로는 눈물을 흘리고 커다란 감동을 통해 몸도 마음도 해방된 아름다운 여성으로 변해가는 소녀의 기록이다.

여러 종류의 바이브레이터
구분선

제2화 흔들리는 마음 ~ 로터의 준비

성적으로 갈고 닦는 것은 여성을 빛나게 한다는 것. 자신에 대한 탐구, 아름다움과 치유의 추구는 스킨케어의 궁극이라고 할 수 있으며, 결코 부끄러운 것이 아닙니다. 쾌감을 느끼는 것으로 아름다워지며, 안고 있는 불안이나 스트레스에서 해방됩니다.

잘 느끼게 된 자신의 몸은, 지금까지 이상으로 파트너와 사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로터의 준비에 맞추어, 몸도 마음도 릴랙스하여 안정되고 취향에 맞는 환경의 조성도 중요합니다.
자, 더욱 깊이 사랑의 문을 열어봅시다!

로터는 스스로 진동할 뿐인 일편단심의 아이템이야. 너를 덮치거나, 상처입히거나 하지 않아.

음란하다고 생각되려나?
아프면 어쩌지...

바이브레이터 전지
전지 케이스 안에는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표시가 있습니다. 표시에 따라 올바르게 전지를 넣어 해 주세요. 슬쩍 본 감각만으로 넣는다면 거꾸로 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는데, 이것은 최초의 주의사항입니다. 또한, 사용하는 전지는 알칼리 전지가 안정된 힘을 발휘하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구분선

제3화 설레임, 스위치를 넣다

첫 두근거림을 당신에게

이제 망설이기도 하지 않아.
왜냐하면 더 사랑 받고 싶으니까...
그리고 이제, 되돌아 갈 수는 없어.

자, 마음을 해방하고, 힘을 빼고 릴랙스 하는거야.
피부 위를 굴리듯 천천히 천천히...

구분선

제4화 감동 ~ 오르가즘에

끝없이 이어지는 그 진동에 몸을 맡겨 주세요. 오르가즘은 모든 소녀가 얻을 권리가 있으며 결코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천천히, 서두르지 말고 솔직히 기분 좋음에 젖어 들어요. 자신의 몸을 아는 것, 탐구심은 멋진 일입니다. 상대를 알려면 우선 자기를 아는 것도 중요한 것이며,"더욱 어떻게 해주면 좋겠어?" "너를 더 사랑하고 싶어" 그런 질문에도 자기를 알아야 대답할 수 있는지도 모릅니다. 거기서 더욱 가능성이 펼쳐져 가겠지요.

...!!
바이브레이터 진동 조절
파워가 세면 셀수록 기분이 좋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장면과 용도, 들이대는 포인트마다 취향에 맞게 조정 하여 사용하세요. 사람의 손기술로는 얻을 수 없는 특이한 진동은 때때로 온몸을 관통할 것입니다.
구분선

제5화 이별 ~ 중요한 손질

충분히 쾌락에 몸을 맡기고 몸도 마음도 상쾌해진 후에는 충분히 여운을 느낍니다. 그러기 위해서도 충분한 여유 있는 시간을 확보하는 일이 중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에 다시 이용하기 위해 때문에 꼼꼼히 손질을 합시다.
코드가 달려있는 것은 코드를 잡아당기지 않도록 세심하게 다루고 관리합시다. 제대로 손질을 하는 것이 안심되어 몸도 마음도 개방하여 다음 플레이의 젖어드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간편하네♪
바이브레이터 진동 조절
로터는 기본적으로 물로 세척하는 것을 엄금. 적신 수건 등으로 닦아냅니다. 살균 효과가 있는 전용 유지관리 키트도 있어서 빠르고 간단하며 다음에는 스윽 닦아내면 됩니다. 보관은 나만이 아는 비밀의 보관 장소에. 장난감 가방의 사용도 추천합니다. 갑작스런 동작이나 방전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하지 않는 때는 전지를 빼놓고 보관해 주세요.
구분선

제6화 ~ 추억

일, 취미, 연애.
그리고 오늘부터 새로 시작된 로터 생활.
지금까지도 충실했었어.
하지만 이제부터는 더욱 더욱 편안하고 솔직한 자신으로 새로운 생활의 예감.

하나의 로터에서 시작되는
뷰티풀 라이프♪

구분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