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몰 캐릭터
맨위로
브랜드 기획전
성인용품 마스터 클래스

포경 굿즈 특집

애잔한 포경 대장

제1장 대장의 등장

그는 수재이며 승부욕이 강해 대장으로 어울리는 남자다.
하지만 그런 그에게도 한가지의 고민이 있었다.

오늘부터 나는 진짜 남자가 된다!
그 이야기를 들은 그는 진짜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것은 줄곧 숨겨왔던 "포경"이다.
어느샌가 뒤에서는 "포경방장"이라는 말이 나돌고 있었다.

포경의 단점

포경의 경우 가죽이 덮혀 있기 때문에 소변과 정액의 찌꺼기가 쌓이기 쉬워 악취를 생성하고 그 불결한 환경 때문에 각종 질병을 일으켜 정자에도 악 영향을 미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포경이 주는 남성에 대한 영향은 탈의실이나 목욕탕 등 공중 장소에서 알몸이 된다는 행위 자체가 고통이 되어 인간으로서의 행동력까지 쇠퇴시킵니다.
성기는 항상 가죽으로 보호된 상태여서 섹스때는 쉽게 민감해져 조루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포경은 페니스의 기능이나 병 같은 신체적인 문제 뿐만 아니라 심리적 영향도 크기 때문에 이런 걱정을 안고 있는 남성의 대부분은 포경을 고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2장 포경의 종류

포경이라고 해도 그 중상은 여러가지. 크게 3가지로 분류됩니다.
먼저 자신의 증상을 찾아봅시다.
포경에 종류가 있단 말인가!?

  • 진성 포경 이미지
    진성 포경 / 필요 개선도 3
    평상 시, 발기 시 귀두가 노출되지 않으며 가죽의 일부와 페니스가 결탁하거나 벗기저라도 음경 고리가 좁아 벗겨지지 않는 상태.
    일본인 성인 남자 약 1~2퍼센트의 남자가 진선 포경이라고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 감돈 포경 이미지
    감돈 포경 / 필요 개선도 3
    진성 포경처럼 음경 고리가 좁고 드물게 벗겨지는 경우가 있지만 무리하게 벗기면 벗긴 가죽이 되돌아 가지 않게 되어 귀두가 충혈되거나 그 부분에 괴사가 일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벗긴 가죽이 되돌아 가지 않는다면 재빨리 병원으로 가야 합니다.
  • 가성 포경 이미지
    가성 포경 / 필요 개선도 1
    가장 비중이 많고 일본 남성의 80%이상이 가성 포경이라고 합니다. 평상시에는 가죽이 덮혀 있어도 발기시에는 자연스럽게 벗겨지거나 손으로 벗김으로써 귀두를 노출할 수 있는 비교적 가벼운 증상이지만 비위생적인 상태로 두면 다양한 악영향을 일으킵니다.
포경이 이렇게 종류가 많았다니…그렇다면 포경 동료도 많겠구나. 종류도 알았으니까 나와 나의 포경 동료들은 이제 어떻게 하면 될까??

제3장 포경 탈출 상품

자신에게 맞지 않는 도구를 사용해서 피곤하지 않은가?
자신의 포경 상태를 안 뒤 자신의 증상에 맞는 상품을 고르자.
그래서 어떤 걸 쓰면 된다는 거야?

  • 진성 포경 / 감돈 포경
    진성 포경, 감돈 포경의 경우 기구로 치료는 어렵고 가능한 한 병원에서 치료를 추천 드립니다. 부끄러운 마음을 참고 자세한 것은 병원에 가서 상담해 봅시다. 그러나 금전면과 치료면에서 고민하시는 분에게는 이 상품을 안내합니다.
    • 병원 도구처럼 보여 조금 놀라긴 하지만 겉 모습만 보고 무서워 하지 마세요. 피어싱을 확장할 때와 마찬가지로 음경 고리를 키트 군으로 넓히고 넓힌 상태를 유지하려는 피부의 힘으로 고리를 넓힙니다. 이 도구로 포경이 개선되는 것이 아니라 일단 가성 포경을 목표로 합시다.
  • 가성 포경
    가장 비중이 많고 아시아 남성의 80%이상이 가성 포경이라고 합니다. 평상시에는 가죽이 덮혀 있어도 발기시에는 자연스럽게 벗겨지거나 손으로 벗김으로써 귀두를 노출할 수 있는 비교적 가벼운 증상이지만 비위생적인 상태로 두면 다양한 악영향을 일으킵니다.
    가벼운 증상 : 평상시에는 덮혀있지만 발기시에는 자연스럽게 벗겨진다.
    중간 증상 : 발기시 손으로 벗기는 것으로 완전 노출이 가능한 상태.
    심한 증상 : 완전히 덮혀있고 발기시에도 일부 또는 전부가 노출되지 않는 상태.
    • 포경 상품이라면 "마이랩"이 유명하죠.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가죽을 벗기고 그 가죽을 킵.
      이 상품은 사용 상황에 의해 2가지로 구분됩니다.
      불의의 발기시에도 대응. 취침용 부드러운 타입과 일상 생활 등의 움직임이 많은 동작에 대응하는 일상용 딱딱한 타입. 페니스를 완전히 제어하는 타입이 아니라 C모양을 하고 있어서 조이는 기능 보다는 가죽의 복귀를 막는 느낌이기 때문에 장착 시 위화감이 적습니다.
    • 신축성이 뛰어난 스타킹 소재로 페니스의 막대 전체를 덮고 가죽의 복귀를 막을 수 있는 획기적인 포경 대책 상품입니다. 통기성이 좋고 압박감도 적어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서 좋습니다. 레깅스 타입은 S,M,L 3사이즈. 신발끈처럼 조임 조절이 가능합니다.
    • 포경 교정 기구 중에서는 고급으로 분류되는 링에 토르말린 파우더가 들어간 좀 비싼 포경 상품. 노란 손잡이를 돌리면 중간의 흰색 볼이 가죽을 감아 고정하고 벗겨진 상태를 유지합니다.
      또 포경 교정만이 아니라 섹스시에 장착하면 벗겨진 상태를 유지하는 동시에 토르말린 효과로 페니스의 파워 업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미지와는 달리 실제로 장착할 때는 발기 때가 아닌 평소 상태에서 장착.
      설명서 대로 장착한다면 이미지의 모습 대로 됩니다.
      통상적인 링과 마찬가지로 귀두 아래 가죽의 복귀를 막고 흰색 볼로 껍질을 말아 잡는 듯한 모양으로 벗겨진 상태를 유지합니다.
      ※유연성이 낮아 장시간 사용이 어려운 상품입니다.
    • 마이랩이 가벼운 증상 전용이라면 이쪽은 중간 정도의 증상을 가진 분까지 장착이 가능한 상품.
      마이랩에 지지 않을 정도로 매출을 자랑하는 인기 상품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용 상황 별 2종류의 소재를 고르고 적당한 폭, 적당한 높이로 가죽의 복귀를 막고 벗겨진 상태를 유지하는 힘이 뛰어납니다. 페니스를 한바퀴 돌아 고정하는 링 타입이지만 요도에 무리를 주지 않고 압박을 일으키지 않는 배려상품.
      답답함을 느끼게 하지 않는 조임도 훌륭합니다.
      증상이 심한 분은 가죽의 복귀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 단순한 링식이 아니라 링 사이에 3개의 봉이 장착되어 가죽이 링을 넘는 일을 막아 줍니다.
      포경의 교정은 벗긴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상품에서 만족하지 못한 경우 이 상품을 추천합니다.
      롱과 레귤러 2가지가 있고 페니스의 길이에 맞춰 봉의 길이가 다릅니다. 페니스가 길어지면 그만큼 발기 등에 의한 링의 반전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페니스의 밑동에서 귀두의 잘록한 부분까지의 길이가 3cm를 오버하거나 애매한 분은 롱을 고르십시오. 그 이외의 분은 레귤러 사이즈를 고르시면 됩니다. 가죽의 복귀를 막는 링은 S,M,L 사이즈. 굵기를 고를 수 있는 것도 좋습니다.
가성포경, 감돈포경은 수술이 답인가... 일단 키트군을 먼저 사용해 보는것도 좋겠군. 가성 포경에 만능인 상품은 없지만 각각 기능을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골라보자. 난 어떤 상품을 사야 하는지 감이 왔어!

제4장 위기의 포경대장

온천, 목욕탕, 체육관, 수영장의 탈의실 등 공용장소에서 알몸이 될 때나 섹스 시의 포경 대책을 설명합니다.
그런 때를 위한 상품이 있다고!?

  • 목욕탕 등 공공장소에서 알몸이 되는 경우
    공용장소에서 수건으로 살짝살짝 가리는 것은 매우 부끄럽죠… 그럴 때는 이 상품을 쓰십시오.
  • 소중한 밤. 섹스 시에는 이 상품
    피스톤을 하다가 그 반동으로 가죽이 복귀했던 경험은 없습니까? 그런 때에 꼭 맞는 상품은 이쪽입니다.
    • 자극 아이템으로 유명한 서포트 링이지만 페니스에 장착하는 링 타입이라고 하는 점은 기타 포경 상품과 같습니다. 링을 장착함으로써 벗겨진 상태를 유지합니다. 링의 폭은 길고 돌기에 의한 높이도 있어서 피스톤에 의한 가죽의 복귀를 막고 조임에 의해 링이 페니스에서 빠지는 것도 막습니다. 게다가 링에 부착되어 있는 돌기들은 질 내 자극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상품입니다.
      한세트에 다양한 돌기의 타입이 있으므로 페니스를 여러가지 느낌으로 변신 시킬 수 있습니다.
포경이 이렇게 종류가 많았다니…그렇다면 포경 동료도 많겠구나. 종류도 알았으니까 나와 나의 포경 동료들은 이제 어떻게 하면 될까??

최종장 포경 졸업으로의 여행

자신의 포경 상황에 맞게 자신에게 맞는 굿즈도 알게되어 목표를 향한 길을 떠난다.
슬슬 너희들과도 이별의 시간이 왔구나. 나는 나의 벗겨진 길을 가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너희들에게 해두고 싶은 말이 있다.
포경에 있어서 벗겨짐의 길은 각자 다르다. 포경의 종류가 다르면 그에 맞는 도구도 달라지는 것은 필연적이다.
하지만 단 한가지 공통점은 끈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포기하지 않고 자신을 변화 시키려 노력한다면 그 노력이 너희들을 새롭게 태어나게 할 것이다.
각각 길이도 도구도 다르지만 벗겨짐의 길을 포기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길 바란다.
포경을 졸업한 너희들의 앞날을 위해 기도하며 나는 여행을 떠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