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X
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바나나몰 성인용품
19세 미만 나가기
  • 성인용품 바나나몰 대표 : 정한규 (비앤앤컴퍼니)
    주소 : (온·오프라인점)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 2496-4번지 IB타워 2
    주소 : (오프라인점)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1-29번지
    사업자등록번호 : 613-81-8192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049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한규([email protected])
  • 고객센터 온라인점 (의정부)
    전화 : 상품문의 · 전화주문1577-9848
    영업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7
    영업시간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4
    영업시간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고객센터 오프라인 매장
    청담점 (전화 : 02-549-5881)
    영업시간 : 월~일 오전 11:00 ~ 23:00
    의정부점 (전화 : 031-826-5881)
    영업시간 : 월~토 오전 09:00 ~ 23:00
    영업시간 : 일요일 오전 11:00 ~ 23:00
실시간 인기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2018091810:05 기준
1 하프 리얼돌 2
2 전신 리얼돌 1
3 명기의 증명 013 1
4 흡입 5
5 딜도 머신 -
6 프레스티지 AV 달력 2
7 진동팬티 1
8 텐가 1
9 가슴 2
10 피스톤 3
11 애널 1
12 유두 2
13 토르소 오나홀 -
14 딜도 특가 할인 2
15 정조대 new
16 프레스티지 폴라로이드 1
17 리얼로다 -
18 귀두 1
19 플러그 1
20 페라홀 new
바나나몰 캐릭터
맨위로
브랜드 기획전
실시간 인기 검색어
2018091810:05 기준
BDSM 실전편 #34 니들 플레이: 따끔따끔, 묘한 중독을 가진 상급자용 니들 플레이의 방법 소개
댓글 : 1
조회수 : 4,983

안녕하세요. SMER 보니입니다. 니들 플레이는 바늘을 이용한 SM플레이로, 상당한 숙련이 필요한 고급 플레이입니다. 두려움과 고통을 느끼면서도 강한 쾌락을 얻을 수 있어 남성과 여성 양쪽 모두 중독자들도 적지 않습니다. 오늘은 이 니들 플레이의 방식과 즐기는 방법, 주의 사항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체크해보세요.

< 바늘을 사용하는 상급자용 SM 플레이 >

니들 플레이란?

니들 플레이는 그 이름과 같이 바늘(Needle)을 사용한 SM플레이입니다. 유방을 비롯해 신체 곳곳에 박혀 있는 바늘을 보고 쾌락을 얻는 사디스트 측과 고통과 공포를 느끼면서도 그것을 쾌락으로 상회해 오르가즘에 도달해버리는 마조히스트 측. 이 쌍방의 변태 성향과 신뢰 관계가 일치했을 때, 니들 플레이는 숭고한 플레이의 하나로서 성립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니들 플레이는 후술하는 바와 같이 수평으로 찌르거나 수직으로 찌르는 등 다양한 찌르는 방식이 있고 그것을 통해 쾌락의 정도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니들의 종류에 따라 통증의 정도도 매우 달라지기 때문에 참고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니들 플레이는 출혈을 동반하기 때문에, 피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플레이입니다. 피가 아름답다고 느껴지는, 그리고 그 고통으로 쾌락을 느끼는 분들에게 적합한 플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일회용 멸균 주사바늘 16g부터 30g. 초보자라면 얇은 것부터 도전하자 >

니들 플레이의 방법

니들 플레이를 하는 경우 중요해지는 것이 니들을 찌르는 방법입니다. 또한 니들을 찌르기 전에 니들의 종류에 대해서도 주의해야 합니다. 보통의 니들 플레이에 추천되는 것은 의료용으로 제작되는 끝이 아주 가느다란 일회용 멸균 주사 바늘입니다. 옷핀이나 실바늘 같은 일상에서 친밀한 바늘은 몸을 찌르기 위해 만들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끝이 굵고 상당한 고통을 수반합니다. 우선 초보자 분들은 안전을 위해 의료용 바늘을 사용합시다.

니들 플레이의 방식입니다만, 피부에 수직으로 내려 찍는 방법, 그리고 수평으로 찌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평으로 찔러서 피부를 관통시키는 방법이 일반화되어 있습니다만, 상급자 정도 되면 세로로도 바늘을 찌르는 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직으로 찌르는 경우는 상당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깊숙이 관통해버리면, 장기를 다치게 해버릴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어떠한 문제가 생기면 큰일입니다. 수직으로 바늘을 찌르는 경우 제대로 지식을 공부하고 나서 시도해주세요. 매우 위험하므로 주의합시다.

<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별로 위험도 표시 >

니들 플레이가 가능한 몸의 위치

니들 플레이를 시도할 경우 아무데나 찔러도 좋다는 것은 아닙니다. 먼저 기본적으로는 지방이 두꺼운 부분 또는 둔부를 추천합니다. 또한 초보자일 경우 유방을 추천합니다. 보기에도 에로틱하며 성감대이기 때문에 쾌락에 연결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얼굴 혹은 생식기 등은 피합시다. 문제가 한번 일어나면 돌이킬 수 없습니다. 이제 니들 플레이의 기초 상식은 이해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기에서는 니들 플레이를 즐길 때 함께 하면 좋은 즐거움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안대와 함께

니들 플레이의 매력은 두려움과 고통을 넘어서는 쾌락을 얻는 것입니다. 그 두려움을 증가시키거나 반대로 공포심을 저지하기 위해 반대로 블라인드 플레이를 도입해봅시다. 바텀의 입장에서는 언제 어느 타이밍에 찔릴지 두근두근 기다려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 두근두근거림과 동시에 찔릴 수 있다는 두려움도 엄습합니다.더 민감하게 바늘의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견딜 수 없는 쾌락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한편 바늘이라는 물건 자체에 두려움을 느끼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니들 플레이를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바늘은 무서운 것”이라는 두려움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전에 대량으로 바늘을 보여준다

니들 플레이는 앞으로 도대체 어떠한 일이 일어나는 것인지, 내 신체는 어떻게 되어버리는 것일까라는 두려움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간은 이상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두려움을 느낄 때 그것보다 더 큰 쾌락 물질을 뇌에서 분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그 그 공포를 부추기는 하나의 방법이 사전에 많은 바늘들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물론 니들 플레이를 진행할 때 바늘을 몇 개 밖에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 만일 사용하지 않는데도 수백 개, 수천 개의 니들을 눈 앞에 보여주기만 해도 강렬한 공포심을 줄 수 있습니다. 그 공포로 인해 바늘이 박히는 감각이 민감하게, 더 강한 쾌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속

니들 플레이를 즐길 때, 일반적으로 상대를 다양한 상품을 이용해 구속할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수갑이나 목줄 등을 연결해도 좋을 것입니다. 구속된 것으로, 나는 자유가 없다, 혹은 바늘을 뽑을 수 없다 등의 다양한 감정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탑 플레이어 측에 있어서도 압도적인 지배감을 얻을 수 있으며 쌍방 모두 이점이 있는 방식입니다. 또한 여기서 블라인드 플레이도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어레인지를 더해봅시다.

출혈을 예술처럼 즐긴다

니들 플레이는 확실히 고통스러운 플레이이며, 피부를 찌르기 때문에 출혈도 포함됩니다. 전술한 바와 같이, 출혈이 동반되는 것이 싫어하시는 분은 맞지 않는 플레이입니다. 그러나 피는 아름다운 예술이라고 생각되는 분들이라면 니들 플레이는 매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추천하는 방식은 매우 가느다란 바늘로 찌른 후 피를 내는 방법입니다. 바늘이 매우 가늘기 때문에 찔린 부분에서 흐르는 피도 매우 섬세하고 가늘어집니다.

< 니들 플레이는 주의 사항을 반드시 숙지해야 한다 >

니들 플레이의 주의 사항

니들 플레이는 강한 쾌락을 얻을 수 있는 상급자 전용의 SM플레이입니다. 그러나 그만큼 주의해야 하며 사전에 주의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독은 반드시 유지

니들 플레이는 니들을 사용하여 상대를 찌르는 플레이입니다. 따라서 피부에 바늘 부분이 박혀 있습니다. 이때 바늘에 병균이 있다면 곧바로 감염되어 버리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니들 플레이를 할때는 일회용 멸균 주사 바늘을 사용합시다. 만약 다른 바늘을 사용할 시에는 반드시 철저한 살균 소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균이 침입해버리면 생각지도 못한 병에 걸려버릴지도 모릅니다.

수직으로 찌르는 방법은 주의

또한 바늘을 찌르는 방법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니들 플레이에 사용되는 방법은 옆에서 수평으로 바늘을 찌르는 방식입니다. 만약 수직으로 바늘을 깊게 찔러버리면 장기 부분까지 바늘이 박혀버리거나 바늘이 부러져 몸 속에 바늘이 남게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지식을 철저하게 익힌 경우가 아니라면, 수직으로 찌르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큰 바늘 주의

몇 번이나 강조하고 있습니다만, 니들 플레이는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끝이 가느다란 주사용 바늘을 사용해주세요. 바느질용으로 사용하는 바늘이나 압정, 요리에 사용하는 끝이 굵은 바늘은 피부에 찔렀을 때 강렬한 고통을 줍니다. 그것에 쾌감을 얻는 분도 있습니다만, 상처의 흔적이 남아 버리거나 그 상처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니들 플레이의 방식이나 즐기는 방법, 주의점을 설명하였습니다. 니들 플레이는 SM플레이 중에서도 매우 고급 기술을 요하는 플레이이며, 초보자가 안이하게 손을 대서는 안되는 플레이입니다. 그러나 니들 플레이의 지식을 깊게 공부하고 안전에 주의한다면 강한 쾌락을 얻을 수 있는 매혹적인 게임이기도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조심스럽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author.jpg
댓글1개의 코멘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