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몰 캐릭터
맨위로
브랜드 기획전
성인용품 마스터 클래스

처음 사용하는 러브젤

러브젤에 대해 올바른 지식을 가지고 기분 좋게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러브젤 마스코트 피시군이라고 해요.
제 역할은 여러분께 러브젤에 대한 모든걸 알려드리는 거에요.
러브젤을 사용해 보고 싶었지만 사용 방법을 잘 모르셨던 분들
지금부터 제가 이것저것 설명 해 드릴 테니 잘 읽어보세요.

Introduction
여러분의 러브젤 선택 어딘가 잘못된 부분은 없었나요?

알고계신가요?
러브젤은 원료나 특성 기능에 따라 쓰이는 용도가 달라집니다!

미끌미끌 끈적끈적한 섹스를 위해♡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러브젤의 사용 방법입니다. 러브젤 특유의 미끌미끌한 성능을 잘 이용하려면 기름기가 없는 수용성 젤을 사용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점성 발군! 미글미끌 끈적끈적한 섹스를 하고 싶다면 폴리아크릴산나트륨계의 러브젤 로션을 추천합니다.

영상으로 체크! 폴리아크릴계 로션의 특징과 사용방법

어떤 용도에서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범용성 러브젤 로션입니다.! 폴리아크릴산 나트륨계의 소재로 점성이 높아 미끄럽고 끈적거리는 장점입니다! 하지만 끈적임이 심하기때문에 물만으로는 씻어내기 어려우니 비누나 바디워시로 꼼꼼히 씻어주세요.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sodium polyacrylate) = 폴리아크릴산나트륨계 로션의 POINT
-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만능 타입
- 가격이 비교적 싸다
- 제품을 다양하게 변형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 끈적끈적 점성이 높아 에로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 물만으로는 씻어내기 어려워서 이물질이 남아있기 쉬우므로 비누나 바디워시로 꼼꼼하게 씻어낸다.

불감증으로 평소 잘 느끼지 못하는 여성 러브젤의 끈적끈적하고 부드러움을 통해 성교통을 줄이고 싶다

살과 살이 부딪치는 마찰 저항을 줄이고 부드러운 섹스를 하기위해 과거부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젤은 수용성 젤입니다. 섬세한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니 만큼 물로 씻어내기 쉽고 안전한 수용성 젤을 가장 선호하는 것입니다. 의약품으로 약국에서 판매하는 러브젤도 많습니다.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섹스 보조 필수용품.
수용성 계열의 러브젤

영상으로 체크! 수용성 러브젤의 장점과 사용방법

폴리아크릴산나트륨계와 같은 점성은 없지만 윤활력으로 마찰을 줄이고 성교통과 같은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수용성 로션입니다. 피부나 점막에 트러블을 일으킬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체내에 남아도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러브젤은 섹스시 반드시 사용해야 할 필수 보조용품입니다.

수용성 러브젤 POINT
- 피부나 점막에 부담이 없고 안전성 발군!
- 씻어내기 쉬운 반면 약간 마르기 쉽다
- 로션 중 가격이 비싼 편
- 점성이 약한 편이다.

오나홀을 더욱 기분 좋게 사용하고 싶다

러브젤과 오나홀의 관계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러브젤 하나로 오나홀의 성질이 전혀 달라지기 때문에 우선 오나홀과 러브젤의 궁합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쾌감이 마구 마구 상승햇! 오나홀 쾌감 성능을 높이는 러브젤 로션 추천

영상으로 체크! 오나홀의 쾌감 성능을 높이는 러브젤 로션의 장점과 사용 방법

블루 홀 전용 로션은 모든 오나홀에 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습니다. 점성, 홀과의 적합도, 특성등 여러가지를 생각하는 것이 귀찮은 분에게는 최적의 제품입니다.
오나홀 특성에 따라 쾌감 성능을 높이는 러브젤 로션의 종류는 달라집니다!

오나홀 대응 로션의 POINT
- 로션의 특성으로 오나홀의 자극을 바꿀 수 있다.
- 기분이나 취향 껏 여러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 오나홀을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러브젤 로션이 많이 있다.
- 오나홀에 주입하기 쉬운 펌프형 타입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 성분에 따라 사용 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하자.

바이브나 딜도와 함께 사용하고 싶다

바이브나 딜도는 여성의 체내의 들어가기 때문에 성교시 통증을 줄이기 위한 러브젤을 고를때의 방법과 마찬가리고 최대한 안전하고 피부에 닿아도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부드러운 러브젤을 골라야합니다. 반드시 수용성을 사용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쉽게 마르지 않고 물에 잘 씻겨내려가는 러브젤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부드럽고 물에 잘 씻겨내려가는 바이브 딜도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러브젤

영상으로 체크! 부드럽고 물에 잘 씻겨내려가는 바이브 딜도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러브젤 장점과 사용 방법

섬세한 여성의 질 내에 들어가는 로션은 안전성을 중시합니다. 로션이 말랐을 때 피부 당김이 없는 미용액 같은 로션이 이상적입니다. 잘 마르는 로션도 있기 때문에 바이브나 딜도에 사용할 때는 충분히 바르고 성기 측에도 바르는 것이 아프지 않는 요령입니다.

부드럽고 물에 잘 씻겨내려가는 바이브 딜도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러브젤 POINT
- 피부나 점막에 닿아도 트러블을 일으킬 위험이 적은 부드러운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
- 여성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능의 러브젤.
- 윤활력 최고!
- 점성을 줄여 사용하기 편리하다.
- 물에 잘 씻겨내려가고 잔존감이 없다.

매일 반복되는 섹스에 질린 커플 색다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 오늘밤을 불태우고 싶다.

러브젤은 커플이 더욱 뜨겁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해줍니다♥ 특히 욕실에서 사용하면 바닥이나 벽에 묻을 걱정이 없어 더욱 쾌적하게사용할 수 있습니다. 욕조에서 사용하는 러브젤에는 달콤한 향이나 로맨틱한 요소들이 첨가되어있어 색다르고 신선한 분위기의 관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러브러브 상승!
뜨겁게 사랑하고 싶은 커플을 위한 러브젤 추천

영상으로 체크! 부드럽고 물에 잘 씻겨내려가는 바이브 딜도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러브젤 장점과 사용 방법

섬세한 여성의 질 내에 들어가는 로션은 안전성을 중시합니다. 로션이 말랐을 때 피부 당김이 없는 미용액 같은 로션이 이상적입니다. 잘 마르는 로션도 있기 때문에 바이브나 딜도에 사용할 때는 충분히 바르고 성기 측에도 바르는 것이 아프지 않는 요령입니다.

부드럽고 물에 잘 씻겨내려가는 바이브 딜도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러브젤 POINT
- 피부나 점막에 닿아도 트러블을 일으킬 위험이 적은 부드러운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
- 여성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능의 러브젤.
- 윤활력 최고!
- 점성을 줄여 사용하기 편리하다.
- 물에 잘 씻겨내려가고 잔존감이 없다.

더 쾌적하고 통증없는 애널 플레이를 즐기고 싶다.

애널은 질과 달리 자연스럽게 애액이 발생하지 않아 젖지 않고 지속적으로 윤활력을 유지하기 어려운 기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러브젤 로션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리콘 베이스의 피부에 잘 스며들고 장시간 윤활기능을 지속할 수 있는 젤이라면 쾌적하게 애널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속성 발군!
애널플레이 추천로션

영상으로 체크! 애널 대응 로션의 장점과 사용 방법

애널 로션의 기본이라고 하면 그동안 오일 베이스의 실리콘 계열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최근 반 수용성의 “블랑 시크릿 (스탠다드)”가 등장하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크림 형태로 사용하기 쉽고 장시간 윤활기능이 지속됩니다.

애널 대응 로션의 POINT
- 발군의 지속력, 실리콘 베이스로 장시간 윤활기능이 지속된다.
- 조금 고가.
- 바르기 쉽지만 사용 중 흐르기 쉽다.
- 유분이 시트 같은 곳에 묻으면 자국이 남기 쉽다.
- 배합 성분이 섬세한 애널 점막에 부드럽게 작용.
- 물로 씻어내기 어렵다.

로션에 대해 가지기 쉬운 의문 TOP 5

여기에서는 로션에 관한 여러분의 의문에 대해 답하겠습니다.
로션을 사용한 적이 없는 사람은 물론 경험자도 의외로 모르는 부분이 있으니까 잘 읽고 로션을 바르게 사용하세요.

  • 로션을 먹게 돼도 괜찮은 걸까?

    예전의 로션은 해조에서 추출되고 있었지만 현재의 성인용품 로션의 주 성분은 ”폴리 아크릴산 나트륨”이나 “글리세린”, “칼 보마”등의 첨가물과 물입니다. 이들은 식품과 화장품에도 사용되는 성분으로 애무 중 적은 분량이라면 조금은 먹어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 로션의 유효기간은 얼마?

    로션에 있어서 자외선은 적입니다. 미개봉으로 서늘하고 어두운곳에 보관하고 있다면 3~4년은 성분이 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조 년월일이 불분명한 로션도 구입으로부터 4년이강 경과한 것은 안 쓰는게 좋습니다. 한편, 개봉 후의 로션은 6개월을 기준으로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그 이상 경과된 것은 안전성을 보고 가급적 폐기하세요.

  • 피부가 약한데 로션을 사용해도 괜찮은 걸까?

    로션의 주 성분은 물과 첨과물이어서 피부에도 좋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폴리 아크릴산 나트륨 및 기타 증점제가 드물게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의 원인이 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걱정이 되는 분은 사용 전에 극히 소량의 로션으로 패치 테스트를 하여 피부에 맞는지 확인합시다. 또 사용 후에는 빨리 잘 씻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 로션을 따뜻하게 데우고 싶을 때, 점도를 조절 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

    로션을 데울 때는 70℃ 정도의 물에 용기 채로 담가 “중탕”이 가장 안전하고 확실합니다. 세면대 등에 로션과 물을 취향대로 섞어 좋아하는 점도로 조정하세요. 로션 용기에 직접 물을 넣으면 잡균이 섞이고 변질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번에 모두 사용하지 않는다면 다른 용기에 옮겨 담아서 희석합시다.

  • 콘돔이나 다른 섹스토이와 병행하여 사용하고 싶을 때 주의사항은?

    고무 제품인 콘돔은 기름에 약하기 때문에 유성 로션과 병용하면 퇴화하거나 찢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콘돔을 사용하는 부부라면 워터 베이스 로션을 고릅시다. 또, 실리콘 소재의 성인용품에 실리콘계 소련을 사용하면 극히 드물게 실리콘이 녹을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