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몰 캐릭터
맨위로
브랜드 기획전
성인용품 마스터 클래스

에어 딜도
공기와 실리콘의 새로운 감촉
여성 친화적 깨끗한 딜도

비밀은 이 형태!!
딜도로는 보이지 않는 수납케이스!

여자가 정말 필요로하는 딜도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평소에는 매우 작고, 위장은 물론 먼지도 묻지 않도록 하는 수납 케이스 첨부.
필요할 때만 공기로 부풀리고 전혀 새로운 타입의 실리콘 딜도입니다.
부드러운데도 탄력이 있고 실리콘이라 물로 세척도 소독도 간단. 여성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뿌듯함만 안겨 주는 매우 귀엽고 자극적인 파트너입니다.
여자 아나운서

성인용품으로 보이지 않는 신선한 모양은 인테리어로 방에 장식해 두고 싶을 만큼 세련되었습니다. 뚜껑을 열면 실리콘의 기둥이 나와 공기를 넣으면 늠름하게 부풀어 오릅니다. 공기의 양으로 굵기나 탄력을 조정할 수 있어서 그날 기분에 맞출 수 있고, 아무리 부풀려도 감촉은 어디까지나 소프트.

여자 아나운서

발군의 사용 편리성과 부드러운 감촉을 갖춘 지금까지 없었던 딜도입니다.

pump it! pump it!

이것이 딜도의 새로운 모양.

부드러운 데도 탄력이 있는 신선한 기분 좋음.

    How To Enjoy Air Dildo

    펌프로 부풀어 올리는 순수 실리콘제 딜도.
    사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1. 펌프를 꺼낸다:
    손으로 잡고 펌프 부분을 잡아 뺍니다.
  2. 공기를 넣는다:
    좋아하는 단단함이 될 때까지 공기를 넣습니다.
  3. 공기를 뺀다:
    펌프를 원래대로 돌리고, 버튼을 누르며 공기를 뺍니다.

처음이라도 간단하다! 펌핑도 공기 빼기도 빠르다!

손으로 펌프를 잡아빼고, 몇번 피스톤하는 것 뿐. 누구든 간단히 공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끝부분의 버튼을 누르면 앗하는 사이에 공기가 빠지므로, 수납도 신속합니다.

모니터 여성의 체험담
실제로 어쨌는지, 알려주세요!

  • WAVE AIR DILDO Monitor Case1
    미야 무라 코이씨(22세)/AV여배우

    쉬운 사용 마음에 마음까지 채워지네요.
    풍부한 딜도 경험 속에서도 톱 클래스의 실력

    좋은 의미로 "성인용품답지 않은 디자인"이네요. 둥글둥글한 느낌이 귀엽고 아무것도 모르는 채 받았을 때에는 방향제인가?하고 생각해 버렸습니다.

    설명을 들으며 뚜껑을 열어 공기를 넣어 보면... 왠지 재미있어~!
    이런 특수 장치는 좀 흥분되지요. 그만 팽팽하게 부풀어버리도록 공기를 넣어 버렸지만, 꽤 튼튼한 것인지 공기가 새는 기색조차 없었던 점에는 놀랐습니다.

    다시 딱 좋은 굳기로 조정하고 로션을 바르고 거기에 삽입.
    부드러운 데도 의외라고 할 정도로 쑥 들어가고, 그래도 안에서는 제대로 존재감이 있군요.

    보통 딜도와 다른 점은, 마구 들이 닥치는 듯한 야성미가 적은은 대신, 질 속을 부드럽~게 잘 채워 주는 점이려나요.

    미야 무라 코이
    미야 무라 코이 에어딜도 사용

    "격렬하게 흐트러지고 싶어!" "엉망진창으로 해 줘" 라고 할 때는 좀 안 맞지만 부드럽게 사랑 받고 싶을 때에는 기분까지 뽀송뽀송 해질 듯 합니다.

    제가 시도한 것은 L사이즈였는데, 굵기도 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기둥에 올록볼록 물결처럼 가공이 되어 있고 이것이 피스톤했을 때에 스쳐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직업상 많은 딜도를 사용해 왔고, 스스로도 몇개 가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톱 3에 들어갈 거 같네요.

    그보다...이거, 가져가도 되나요?

    From Rends
    딜도 경험이 풍부한 AV여배우가 보증할 정도로 그 실력은 대단해! 기분까지 채우는 듯한 삽입감은, 있을 듯 하면서 없었을지도. 그에게 상냥한 속삭임을 들으면서 사용해보고 싶어.
  • WAVE AIR DILDO Monitor Case2
    이나가와 나츠메 씨(21세)/AV여배우

    쾌적한 소재감과 사실적인 굳기가 마음에 들어요!
    정신을 차려 보니 정신 없이 자위했었습니다.

    저는 코가 좋아서 남들보다 냄새에 민감합니다. 항상 촬영에서 사용하는 바이브나 딜도도 사전에 잘 씻고 받거나 하는데, 이 딜도는 조금도 신경 안 쓰였어요.

    고무라 할까 수지라 할까... 그 소재의 독특한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은 순수 실리콘이기 때문이죠? 무취니까 쾌적한 것도 있지만 사적으로는 이 뽀송뽀송한 감촉도 꽤 좋습니다. 이것이라면 의사 펠라치오도 할 수있겠네요.

    부풀리는 것은 처음 본 것만으로는 잘 몰랐어요. 패키지의 설명을 읽으면서 피스톤을 해도 공기 드는 느낌이 안 들고 "어라? 정말 이것으로 괜찮아?"라든지 불안하게 되거나 해서...

    의외로 몇번이나 피스톤하지 않으면 안 되니까 더 적은 횟수로 완성하면 좋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나가와 나츠메
    이나가와 나츠메 에어딜도 사용

    실제로 써 본 소감은 상상 이상이였습니다~.

    저, 어느 쪽인가 하면 단단한 것을 좋아해서, 사용 전에는 "맞지 않을지도.."라고 생각했었는데 확실히 공기를 넣으면 충분히 굳어지는군요.

    더구나 보통의 딜도의 같은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표면에 탄력이 있는 적당한 탄력있는 상태라서 넣었을 때의 감각이 너무 리얼. 정신을 차려보니 정신 없이 자위해서 결국 2번이나 가버렸습니다.

    실리콘 부분을 빼고 통째로 물로 씻을 수 있고, 수납시에 먼지가 들어오지 않게 되는 것도 "여자의 마음 잘 알고 있구나~"라고 감탄했습니다.

    그냥... 확 봐서는 뭔지 몰라도, 방에 두었을 때 친구가 "뭐야 이거?"라며 태클을 걸면 대답이 좀 곤란할 것은 확실. 결국 어딘가에 숨겨 놓지 않으면 안 되겠죠.

    From Rends
    순수 실리콘의 기분 좋은 소재감과 공기로 부풀리는 독특한 탄력과 탄력을 마음에 들어해 준 이나가와 나츠메 씨. 프로답게 정확한 지적을 섞어 제대로 소감을 말씀해 주신 것에 감사합니다!
  • WAVE AIR DILDO Monitor Case3
    히비노 나오 씨(가명 26세)/프리터

    테스트 모니터를 지원한 장난감을 좋아하는 일반인 여성.
    그녀의 조언에 따라 M사이즈가 탄생했습니다

    이번 테스트 모니터로 에어 딜도의 개발 단계부터 참여하고 있었는데 시험작을 거듭할 때마다 여성 취향의 딜도로 진화하는 것이 너무 기뻤습니다.

    RENDS의 개발자들은 여성의 의견을 너무 아껴 주고, 저 같은 아마추어의 말에도 진지하게 귀을 기울여 주세요. 특히 저의 거기는 작으니까 "굵기가 신경쓰여요"라고 전했는데, 도중에 M사이즈가 추가되고요. 정말, 무심코 기뻐서 뛰어버렸습니다.

    사실 처음에 귀두부는 더 큰 "올가 스타" 같은 모양이었습니다. 그쪽의 형상도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데 더 누구나 넣기 쉽다고 느끼려면 반구 모양의 자그마한 끄트머리가 좋지 않을까라고 대답을 했더니 다음번 시작품에서 정말로 그렇게 되어서 감동!

    RENDS의 "여성이 기뻐하는 딜도를 만들고 싶다"란 진지한 마음이 전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히비노 나오
    히비노 나오 에어딜도 사용

    자신이 개발에 관여하고 여러가지 의견을 전해 왔기 때문에 상품의 완성도에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둥부의 움푹움푹 상태나 질 내의 존재감이나 여자인 자신이 실제로 써서 맨몸으로 느낀 것을 솔직히 전하고 그 때마다 RENDS가 개선해 주고. 완성품을 모니터링했을 때는 머리 속이 새하얗게 될 정도로 느껴서 힘들었습니다.

    특히 M사이즈는 나처럼 거기가 작은 여성과 몸집이 자그마한 분들에게는 상당히 잘 맞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늘면서도 확실하게 공기를 넣으면 좋은 탄력이 태어나고, 삽입할 때는 부드럽게 들어가 질압에도 지지 않는 존재감을 발휘해 주기 때문에 매-우 기분이 좋아요.

    From Rends
    스스로 적극적으로 모니터 지원해 주신 히비노 나오 씨. 일반 여성의 솔직한 소감을 정확히 전달해 주시는 것으로, 상품 개발에 주력해 주었습니다. M사이즈의 고안자인 그녀에게 감사드립니다!

    모니터 여성 및 기타 코멘트

  • 아바타 이미지

    순수 실리콘의 청결감과 공기 주입식의 적당한 탱탱함이 좋아요. 팽팽하게 부풀리고도 부드러운 감촉에는 놀랐습니다. 외설스러운 디자인이 아니니까 손에 쥐기 쉽고, 누가 보아도 들키기 어려운 것이 기쁩니다.

    4점/5점

    PAKO씨(가명 29세)/파견 사원
  • 아바타 이미지

    결벽증이 있으므로 관리성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이 딜도는 실리콘 부분이 빠지고 열탕 소독까지 가능하다는 있는 것이 대단합니다! 지금까지는 다른 것을 애용했지만, 잠시 이걸로 외도를 해버릴 것 같아요

    5점/5점

    아야노 씨(가명 20세)/이벤트 모델
  • 아바타 이미지

    사용할 때의 느낌은 좋은데, 로션이 마르는 것 같습니다. 실리콘 소재니까 어쩔 수 없는 걸까요? 오래 즐기고 싶다면 실리콘계의 로션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4점/5점

    타나카 요시미 씨(가명 41세)/단체 직원
  • 아바타 이미지

    회사의 기숙사 생활이지만 방에 둔 채 굳이 동료를 방에 불러 보니 훌륭할 정도로 눈치를 못챕니다. 이거라면 우선 안 걸리겠지요. 이 디자인의 귀여움도 마음에 듭니다.

    5점/5점

    하레 퀸 씨(가명 24세)/회사원
  • 아바타 이미지

    불륜 상대에게 권유 받아 모니터에 참가했습니다. 그동안 흡반이 있는 제품이나 거근 제품을 이용해 왔는데, 이런 달콤한 느낌의 딜도도 좋네요. 격렬히 사용되어도 안 아프고, 그의 애정이 느껴져서 항상 더 격하게 불타올랐습니다.

    5점/5점

    세토 아츠코 씨(가명 37세)/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