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몰 캐릭터
맨위로
브랜드 기획전
바나나몰 의정부 오프라인점
바나나몰 의정부 특징 및 내부 전경 바나나몰 의정부 특징 및 내부 전경
바나나몰 의정부 오시는 길
바나나몰 의정부 오시는 길 바나나몰 스탭과 함께 바나나몰 의정부점으로
자주 묻는 질문
  • 1
    위치
    의정부점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구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 2동 496-4번지 IB타워 2층
    신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232번길 5-31 IB타워 2층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에서 2번 출구(시청방향)를 이용해 오시면 됩니다.

  • 2
    출입문
    후문이 있나요?

    주상복합 건물내 상가이기 때문에 후문은 없습니다. 좌우로 계단 2개와 엘리베이터 2개가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 3
    주차
    주차는 가능한가요?

    지하 1층에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3시간까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 4
    전화주문
    전화로 주문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코드를 상담원에게 말씀해 주시면 좀 더 빠르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코드는 바나나몰 홈페이지의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5
    퀵서비스
    퀵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각 지점에 전화로 재고 확인 후 주문해 주시면 되며 미리 무통장 결제가 확인되어야 출고가 가능합니다.
    퀵 비용은 착불이고 수령 지역에 따라 비용이 다릅니다.
    문의전화 : 02-549-5881

  • 6
    A/S
    제품이 고장났어요. A/S 가능한가요?

    상품 수령 후 6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무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비용은 무상이나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실리콘 제품 : 사용 후에는 무상·유상 A/S가 불가능합니다.
    - 진동 및 딜도 제품 : 상품 수령 후 조작 및 작동 중에 초기 불량 발생시 수령 후 일주일까지 새 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수령 후 6개월이 지난 경우에는 유상으로 A/S가 이루어집니다. 유상 A/S처리시 수리비용 및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실리콘 제품 : 사용 후에는 무상·유상 A/S가 불가능합니다.
    - 진동 및 딜도 제품 : 모터 불량인 경우 상품 판매가의 최소 50% ~ 80% 수리비용이 발생하고, 접촉 불량인 경우 상품 판매가의 최소 30% ~ 70% 수리비용이 발생합니다.

    외관 파손 및 상품 품절(단종)시 A/S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무료상담전화(1577-9848)를 이용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7
    영업시간
    영업시간 및 공휴일에 영업은 언제까지 하나요?

    월요일 ~ 토요일 : 9:00 ~ 23:00
    일요일 및 공휴일 : 11:00 ~ 23:00
    연중무휴로 영업합니다.

  • 8
    할인제도
    오프라인에도 할인제도가 있나요?

    사은품 제외시 구매가의 5%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 9
    사은품
    기본 사은품 대신 다른 상품을 받고 싶어요.

    총 구매금액의 10%내에서 직접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10
    예약·입고요청
    예약주문 및 입고요청 가능하나요?

    전화나 방문으로 예약 및 입고요청이 가능합니다. 성함 및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입고시 연락을 드립니다.

  • 11
    카드결제
    카드결제시 전표에 어떻게 출력 되나요?

    업체명은 YKW(와이케이더블유)로 입력되고, 상품명은 기입되지 않습니다.

  • 12
    배송관련
    배송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배송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1577-9848)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 13
    적립금
    온라인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바나나몰 회원 적립금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과 동일하게 적립금이 2만원 이상인 경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14
    상품문의
    상품 관련 상담도 해주시나요?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화로 상담하실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1577-9848)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5
    방문수령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을까요?

    온라인 고객센터(1577-9848)로 매장직접 수령 하신다고 말씀하시고, 어느 지점에서 수령하실지 말씀해주시면 해당 지점에 재고확인 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각 지점 재고 상황에 따라 매장 방문수령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16
    품절관련
    사이트에 일시품절되어 있어서 구매가 안되는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온라인 쇼핑몰에 일시품절이 되어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입고시 문자 및 메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내 연락을 받으신 경우 구매해 주시면 됩니다.

  • 17
    상품가격
    인터넷과 매장의 상품가격이 동일한가요?

    바나나몰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가격 및 서비스 모두 온라인과 동일합니다.

  • 18
    의료용품
    먹는 약(비아그라 등등)도 판매하나요?

    바나나몰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의사 처방전이 있어야 하는 약은 약국 및 해당 병원에서 상담후 구매해 주세요.

오프라인 매장 방문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