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X
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바나나몰 성인용품
19세 미만 나가기
  • 성인용품 바나나몰 대표 : 정한규 (비앤앤컴퍼니)
    주소 : (온·오프라인점)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 2496-4번지 IB타워 2
    주소 : (오프라인점)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1-29번지
    사업자등록번호 : 613-81-8192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049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한규([email protected])
  • 고객센터 온라인점 (의정부)
    전화 : 상품문의 · 전화주문1577-9848
    영업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7
    영업시간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4
    영업시간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고객센터 오프라인 매장
    청담점 (전화 : 02-549-5881)
    영업시간 : 월~일 오전 11:00 ~ 23:00
    의정부점 (전화 : 031-826-5881)
    영업시간 : 월~토 오전 09:00 ~ 23:00
    영업시간 : 일요일 오전 11:00 ~ 23:00
실시간 인기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2018091810:05 기준
1 하프 리얼돌 2
2 전신 리얼돌 1
3 명기의 증명 013 1
4 흡입 5
5 딜도 머신 -
6 프레스티지 AV 달력 2
7 진동팬티 1
8 텐가 1
9 가슴 2
10 피스톤 3
11 애널 1
12 유두 2
13 토르소 오나홀 -
14 딜도 특가 할인 2
15 정조대 new
16 프레스티지 폴라로이드 1
17 리얼로다 -
18 귀두 1
19 플러그 1
20 페라홀 new
바나나몰 캐릭터
맨위로
브랜드 기획전
실시간 인기 검색어
2018091810:05 기준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상품 상세설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僕は性欲が少ないハズなのに!?) - 니포리기프트(7038)(NPR)(DJ)
  • 이 상품은 일시품절 입니다.
  • 하단 재입고 알림 신청 하시면 재입고 안내 드리고있습니다.
모델명(코드)
2439420
[0시간 00분 00초] 까지
결제완료 오늘 출고!
휴대폰결제
모든 통신사 결제 가능 (알뜰폰 포함)
신용카드
모든 카드사 결제 가능
선택필수
현재 상품은 일시품절 상태입니다. 아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품이 재입고 되었을 때 입력하신 곳으로 재입고 안내를 해드립니다. 이제 무작정 기다리지 마세요.
휴대폰 번호 --
이메일 주소
지메일, 야후 등 해외 메일은 주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국내 메일을 적어 주세요. 연락처 남기기
실시간 고객님께 추천드리는 상품
상품동영상
상품상세정보
특가/무혜택/이벤트상품 등의 경우 상품내 사은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특가/무혜택/이벤트상품 등의 경우 가격대비 사은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僕は性欲が少ないハズなのに!?)

과격한 내부 구조와 강렬한 자극!

지금 대히트 시리즈가 된 "내 ○ ○이 이렇게 조이는 것이 없다"에 이어지는
애니메시연 계의 홀! 최신작이 도착!
이번 원재료가 된 애니메이션은 친구가 적은 조금 유감인 청년들이
펼치는 
스토리에 인 네이밍에서 참고하여 만들어진 제품!
원작 애니를 보지 않았더라도 흥미거리가 되는 제품!


소재는 적당한 탄력을 가지고 있으며, 감촉도 보송보송한 느낌!
실리콘의 냄새도 거의 나지 않는 제품입니다.
또한 캐릭터의 본체의 외관하고 내부구조는 완전히 다른 자극적인 제품!
아사히 키토나는 예쁜 유방의 가슴으로 나체모습을 재현하였으며,

히나타아오조라 제품은 엉덩이 이미지를 형상한 것 같습니다.
조금 복숭아 느낌이 드는 제품 입니다.

또한 두 제품 보두 삽입구가 작기때문에
발기가 완전히 되었을때 삽입이 가능하며
러브젤을 넉넉하게 바르고 삽입을 시도해야 합니다.

삽입시 내부도 좁기때문에 강한 압력과 쾌감을 선사하는제품!




  • 윤활젤이나 마사지젤을 꼭사용하세요. 용품 특성상 젤을 사용하지 않을시 중요부위에 손상이 갈 염려가 있습니다.
  • 용품 사용시 꼭 콘돔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위생과 청결뿐아니라 제품의 수명에도 도움이 됩니다.
  • 세척 및 보관시 뜨거운 물은 형태의 변형을 줄 수 있으므로 상온이하의 물로 세척하시기 바랍니다.
  • 세척 후 물기를 잘 제거하고 건조하고 서늘한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온열 제품(워머,발열제품등)의 경우 전원ON 후 상품의 발열 상태를 꼭 확인해주세요. 실리콘 재질에 따라 변형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실리콘 제품의경우 란제리 착용시 이염될 수 있으므로, 특히 색상이 있는 란제리 착용시 주의 바라며 착용시 충분한 세탁후 착용 바랍니다.
  • USB 전원 제품의경우 휴대폰 급속 충전기 사용시 제품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 전원제품의 경우 컨트롤러,충전단자쪽으로 물이 들어갈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충전식 제품의경우 충전중 사용하시면 고장의 원인이 될수 있으며, 이로인한 고장은 AS가 불가할수 있습니다.
  • 동작되는 상품들은 검수과정중에 씰이 해제되며 이는 제품의 이상이 아닙니다.
  • 제품 이상시 임의로 조작/분해등의 임의조치 하지마시고(임의조치시 처리불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제품의 확인이 되기 전까지 사용하지 말아주시고, 케이스를 버리지 말아주세요.
  • 제품의 교환/반품 및 기타 상품 문제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에 연락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고객님께 추천드리는 상품

35개
  • 상품평을 써주시면 적립금 1,000원을 드립니다.
  • 포토후기에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3,0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매월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적립금 최대 30,000원을 드립니다.
  • 35. 끝내주네요
    작성자 : · 작성일 :
    처음써본건데 좋습니다 쪼임도 강하고 저는 만족하네요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고태성입니다. 오늘도 소중한 후기글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제품의 사용감에 크게 만족하셔서 행복합니다 ^_^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위한 준비 바나나몰입니다.
    수정
  • 34. 첫상품이였는데 참좋아요
    작성자 : · 작성일 :
    좋은경험 잘했습니다!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김지수에요♥ 고객님께서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오나홀 첫 사용이신가요~?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앞으로도 바나나몰과 함께 풍요로운 성생활 즐기시길 바랄게요 ^_~ 바나나몰 이용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바나나몰 많이 사랑해주세요♡
    수정
  • 33. 그냥저냥 괜찮네요.
    작성자 : · 작성일 :
    할인이벤트로 구매했는데, 딱 가격대만큼 한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입니다♡ 저희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나홀의 경우 고객님의 성향이나 사용 방법에 따라 느끼시는 쾌감이나 내구도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
  • 32. 구매후기
    작성자 : · 작성일 :
    작긴 한데 만족합니다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입니다♡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수정
  • 31. 가성비 최고
    작성자 : · 작성일 :
    개인적으로 무거운 것보다 가벼우면서도 쪼임이 강한 걸 선호 하는데, 이 제품이 그러한것 같습니다. 다만, 적립금사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해서인지 사은품이 하나도 없어서 별점하나 뺍니다. 물론 사는 입장에서 미안해서 사은품 필요 없다고 했는데, 정말 하나도 안 주실 줄 몰랐습니다ㅠ 엄밀히 따지자면 적립금도 현금이나 다름 없는데...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입니다♡ 저희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사은품이 정말 필요 없으셔서 사은품을 빼달라는 요청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주문서에 기재된 내용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고객님 요청에 따라 사은품이 나가지 않은 걸로 확인되시네요. 저희 바나나몰에서는 적립금을 사용해 물건을 구매하셔도 일반 주문과 100% 동일하게 출고되고 있습니다.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라며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
  • 30. 치나후기
    작성자 : · 작성일 :
    버진루프소프트쓰다가처음으로다른거써봣는데 굴곡이있어서 확실히낫네요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입니다♡ 저희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
  • 29. 굿
    작성자 : · 작성일 :
    첫 입문작이 치나였는데 이번에 오조라도 사봤는데 확실히 다른 느낌이 드네요.(물론 지금 그 치나는 분쇄했지만...)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입니다♡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왕성한 성욕 바나나몰과 함께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수정
  • 28. 가성비 좋은아이템인거 같습니다.
    작성자 : · 작성일 :
    가성비 좋은아이템인거 같습니다. 오조라 쪽을 구매했습니다만 꽤나 징공이 잘되는느낌입니다.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입니다♡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상품은 일본 최고급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러브젤을 바르고 플레이 해주시면 강한 쾌감을 얻으실수 있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입니다 소중한 상품평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
  • 27. 치나를 샀는데
    작성자 : · 작성일 :
    입구가 좁아서 처음 삽입에 엄청 고생했습니다... 주륵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입니다♡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상품은 일본 최고급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러브젤을 바르고 플레이 해주시면 강한 쾌감을 얻으실수 있답니다~ 소중한 상품평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
  • 26. 처음엔 大실망.. 그러나 재사용 후 완전 신세계 !! (망가질 때까지 업데이트) (약 30회 사용 후 갈라짐) (40회 사용중)
    작성자 : · 작성일 :
    처음엔 허공에다 휘젓는 느낌이라 완전 大실망했었는데, 동봉된 러브젤이 아니라 마사지크림 넣고 중간이 아닌 밑부분을 잡고 쪼이는 부분으로 귀두쪽 위주로 자극하니, 진짜 이건 정말로 장난 아니네요...!! (AV에서 여배우들 막 허리 뒤집어지면서 헐떡거리는 정말로 그정도 쾌락을 줬습니다 " ㅂ ";; 진짜 사정 직후 그대로 30회만 더 흔들면 심장마비로 죽을 것 같아서 배우들이 왜 자꾸 안돼 안돼 하면서 막 뒤집어지는지 알겠더군요;;) 러브젤 쓰지 말고 저렴한 마사지크림 대용량 싼걸로 주문해다가 다이소 바디워시 펌핑용기에 담아서 구멍에 꼭지 꼽고 2~3번 짜서 쓰세요. 이거 진짜 ㄹㅇ루 신세계입니다 ㅇ ㅅ ㅇ;; (물론 마사지크림 발라서 손딸하는 것도 맨손과 비교불가 장난 아닙니다) 단점은요, 입구부분은 음순모양도 그렇고 막 벌어졌다 오므려졌다 하면서 참 좋은 조임과 감촉과 자극을 선물해주는데 반면 중간부분은 별 자극도 없고 푸쉭푸쉭 거리는게 진짜 별로입니다. 끝부분은 상당히 좁아서 억지로 쑤셔야 들락날락하는데 이게 자극은 상당히 독특하고 입구부분과는 색달라서 좋은데 이 과정에서 빵꾸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늘어나며 불룩 튀어나옵니다. 내구성은 일단 지금 25번정도 사용하면서 1회당 약 30분가량 사용하고 사용 후 즉시 비눗물 or 바디워시로 겉면 세척 후 속 벌려서 다른 제품들 영상처럼 완전히 뒤집은 후에 역시 비눗물 or 바디워시로 속까지 여러번 세척합니다. 후에 수건으로 속부분 그대로 닦고 다시 뒤집어서 원래대로 만들어서 닦은 후 두루마리 휴지로 돌돌 말아서 구멍이 밑으로가게 박스에 보관하는데요 이렇게 사용하는데 현재까지는 전혀 문제되는 손상은 없습니다. 커뮤니티 보면 다들 뒤집지 말라고 망가진다는데 25번가량 뒤집어 세척해도 멀쩡하니 내구성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다만 10번정도 사용하면서부터는 외부가 많이 끈적해졌고 15번정도부터는 내부까지 많이 끈적해져서 초기같이 부들부들한 그 감촉이 안 나오네요 ㅠ ㅠ (제품이 망가질 때까지 몇번 사용했는지 다시 수정할 예정) 약 30회 사용한 결과 드디어 제품에 손상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입구 구멍 하부에 균열이 생겼네요. 당장은 사용하는데에 큰 지장은 없지만 이제 뒤집을 때마다 점점 더 갈라지겠죠 ? 따라서 제가 사용하는 방법에 따르면 약 30회정도가 손상없이 이용 가능한 최대수명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뭐 솔직히 15~20회 수준부터 내부가 상당히 끈적여지기 시작해서 윤활이 제대로 안 되어 음경에 착 달라붙어 뻑뻑해져서 귀두자극 외 거의 손딸에 가까워지므로 사실상은 15~20회 정도가 실질 수명이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남들 피우는 담배나 술보다는 훨씬 저렴한 취미네요 " ㅂ "... 뭐 저처럼 하루 3~4번씩 하는 사람이라면 다소 비싸질지도 모르겠지만;;) 너무 끈적해져서 인터넷 서칭하니 파우더를 바르라해서 베이비파우더를 처음으로 발라봤는데요 이게 파우더를 바른 후에 제품에 균열이 생긴바람에 파우더 사용이 균열에 영향이 있는건가 없는건가 확인할 수 없네요. 파우더를 사용한 직후 전체적으로 기분좋게 뽀송해지긴 했지만 더불어 제품 표면에도 기존엔 보이지 않던 때가 벗겨지듯 각질같은 현상이 생긴 것을 보아 파우더 사용이 오히려 제품 수명을 더 단축시키는게 아닐까 걱정되네요. 10번정도 더 사용하면서 실험해본 결과 파우더 사용 후 각질현상은 2가지 분류였습니다. 1. 원래 있던 분열이 파우더 사용 후 서로 달라붙지 않아 벌어지면서 보여지는 것 2. 파우더끼리 실리콘 기름과 뭉쳐서 떡져 뭉치면서 때밀이가 되는 것 전자는 어쩔 수 없는거고 후자는 클렌징폼과 손톱으로 박박 문지르니 지워집니다. 지금은 비누로 내외부 세척 후 내부를 린스로 다시 헹궈주어 다음 사용시 사용감을 유지하며 외부에는 파우더를 곱게 두드려 발라서 뽀송하고 탱탱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내부 파우더는 세척시와 마찬가지로 그냥 확 뒤집어서 3~4회 정도 사용 후에 한 번씩 합니다. 베이비 파우더 두드릴 때 탱탱한 그 느낌이 참 좋습니다 " ㅂ "..
    답변 아이콘
    바나나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몰입니다♡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상품은 일본 최고급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러브젤을 바르고 플레이 해주시면 강한 쾌감을 얻으실수 있답니다~ 뒤집어 세척시 실리콘의 변형이 오거나 제품이 빨리 망가질 수 있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상품평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
이 상품을 사용해 본 소감을 남겨주세요.
포토후기
16개
  • 포토후기에 도전해 보세요. 3,0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매월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적립금 최대 30,000원을 드립니다.
  • 16. 잘받았습니다
    작성자 : · 작성일 :
    잘받았습니다 당일배송 빠르고좋네요^^
    포토후기 바로가기 : 잘받았습니다
  • 15. 퀵 에볼루션 QE 구매후기
    작성자 : · 작성일 :
    퀵 에볼루션 QE 구매후기 저번에 히프 제품 구매하여 사용하는데, 직접 허리를 쓰는게 좋긴한데, 커서 사용 후 세척 등등이 힘들고 거추장스러운면이 많더군요. 그래서 가볍게 쓸려고 두 제품 추가로 구매하였네요. 퀵 에볼루션 (이하qe)  이 제품은 진짜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ㅎ 제품에 끼워서 사용할수있는 진동에그도 있고, 제품자체의 느낌도 너무 좋네요. 길이도 같이 산 제품에 비해 길고 적당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컵형이라서 그냥 뚜껑 닫아두면 그냥 책상위에 둬도 은폐가 잘되네요 ㅎ 진짜 가격도 착하고 만족감도 정말 좋네요.ㄷㄷㄷ 호기심에 다른제품이랑 같이 샀지만, 이 제품에 대한 느낌을 미리 알았다면 그냥 이 제품으로 2개 구매했었을겁니다.ㅎ 그리고 '성욕이~' 제품은 사는김에 같이 산건데...다른분 후기처럼 뭔가 밋밋한 느낌이 있네요. 그분 후기처럼 앞부분 잡고 플레이해야 좀 느낌이 오네요. 길이도 좀 짧은 감이 있는듯 합니다. 그래도 가격생각하면 입문용으로 괜찮은듯 합니다.  
    포토후기 바로가기 : 퀵 에볼루션 QE 구매후기
  • 14. 배송 수령 후기
    작성자 : · 작성일 :
    배송 수령 후기 첨부파일 : 35_10394_20170628162512_0.jpg아사히자키 치나, 페페젤, 대황제 k500 제품 잘 받았습니다 박스 내 비닐(검정) 포장까지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처음으로 해보는 제품들인데 삘리 써보고 싶네요 ..  
    포토후기 바로가기 : 배송 수령 후기
  • 13. [욕구데이] [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僕は性欲が少ないハズなのに!?) - 7038(NPR)
    작성자 : · 작성일 :
    [욕구데이] [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僕は性欲が少ないハズなのに!?) - 7038(NPR) 할인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우선 땡기면 땡기는대로 쭉쭉`` 늘어나는 신축성 후기대로 입구가 너무 작아요 입구를 손으로 벌려 삽입 흠 돌기 느낌이 무딘건가 왜 저는 느껴지지 않을까... 씁쓸하네요 10여분 사용하고 손을보니 먼가 묻어나네요 수십회 내구성은 아닌듯.. 싼맛에 구매했는데.. 실망감이 큽니다 ㅠㅠ 비교하자면 버진루프가 낫네요 그리고 바나나젤 바나나향 그리 크지 않습니다 젤은 일반 무난 합니다 가격대비 용량이 많아 보이나 쓰기 나름~~ 서비스로 이것저것 챙겨주시네요 포장 깔끔하게 옵니다 오늘 오전 구매시 내일 충분히 받을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10점 만점 3점 바나나젤 10점만점 5점
    포토후기 바로가기 : [욕구데이] [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僕は性欲が少ないハズなのに!?) - 7038(NPR)
  • 12.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후기
    작성자 : · 작성일 :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후기 바나나몰 에러 때문에 후기가 날라가서 다시 쓰네요;;; 촉감 매우 좋습니다. 소프트한 스킨. 구멍 조금 작습니다. 막 넣으면 찢어질 수 있습니다. 냄새도 약간 있습니다. 미끌거리기도 하고. 계속 사용하다보면 괜찮겠죠. 자극도 강한 편입니다. 오래 즐기고 싶었는데 5분을 버티지 못하겠더라고요.
    포토후기 바로가기 :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후기
  • 11. [이달의할인][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僕は性欲が少ないハズなのに!?) - 7038(NPR)
    작성자 : · 작성일 :
    [이달의할인][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僕は性欲が少ないハズなのに!?) - 7038(NPR) 일부로 7만원 넘겨서 사은품 받을려고 주문했지만 특가 상품이라서 그런거 없다는 말에 굉장히 허무하였지만 받은날 바로 2번 사용하면서 정기가 쫘악 빨리는 그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노콘으로 현실에서 생활 때 기본 1시간은 해야 겨우 잘되면 싸지만 이물품은 겨우 1시간에서~30분만에 쉬원하게 쌀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파트너랑은 2번은 커녕 1번도 쉬원하게 싸보지 못할정도였지만 이 용품으로는 시간 생각 안하고 편하게 2번 쌀 수 있어서 대단히 만족합니다. 아사히자키 치나 만 개봉 하여 받은날 2번 발싸 하였습니다. 1시간 가량 핸들링 해보니 저만의 최고의 조합을 알게되더군요 남근과 함께 동시에 쥐기 보다는끝부분만 살짝잡고 쪼임에 의한 무중력 상태로 최대한 빼서 최대한 삽입을 ( 가끔 삑 나서 빠지기도 함 ) 이상태로 겨우 겨우 대략 30분에서 1시간 이상하면 기분좋게 특히 사정씩 흡입력에 의해서 절정을 맞는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파트너랑 이런 느낌 받은건 딱 2명 정도였거든요 한명은 어려서 그런지 진공이 좋았고 나머지 한명은 나이는 많았으니 정말 안에 자연산 돌기가 가득찬덕분에 그 그외 파트너에는 한번도 받기 힘든 느낌을 치나로만 자주 느낌닙니다.대략 45분 한게임에 하고 대략 2시간 들여서 2번정도 발사 하였구요 특히 사정시에 아주 죽여주는 진공도 덕분에 정기까지 싹 빨리는 느낌덕에 평상시에 일상생활하기 참 편합니다. 나이먹어도 이놈의 정력이 감당이 안되는거 마지막 여친에게 힘이 넘처서 하는게 너무 힘들다라는 말을 자주 들어서 그게 굉장히 스트레스였거든요 조금만더 안쪽 돌기의 강력함으로 아주 격렬하게 긁어주는 맛이 있다면 가격대비 정말 최강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조만간 치나가 병들어서 떠나면 오조라 봉인 풀어서 또 새로운 맛을 볼꺼 생각하면 오랫만에 설레이군요
    포토후기 바로가기 : [이달의할인][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僕は性欲が少ないハズなのに!?) - 7038(NPR)
  • 10.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아사히자키 치나(오나홀)\' 후기
    작성자 : · 작성일 :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아사히자키 치나(오나홀)\' 후기 정말 오랜만에 국내에서 오나홀을 구매 해 보는군요. 잡설을 길게 써 볼까 했는데 다른 상품 평들도 많아 그냥 간단 리뷰 하겠습니다. 그럼 리뷰 들어갑니다. 제품명 :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아사히자키 치나             僕は性欲が少ないハズなのに!? -旭崎土奈 가격 : 48000\(1015円-enls기준) 소재 및 내구성 : 4.5/5 감각 : 3/5 인위성 : 2/5 (낮을수록 좋음) 그립감 및 외형 : 4/5 가성비 : 3/5(국내 구매 기준) 빠르고 강력하게 자극하는 홀은 아닙니다. 천천히 즐기기에는 자극이 너무 약하고, 어느정도 즐기다가 좀 강력하게 사용(?)하여야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준의 자극이군요. 하지만 인위성이 낮기에 3점 드립니다.  
    포토후기 바로가기 :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아사히자키 치나(오나홀)\' 후기
  • 9. 늦은후기 [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작성자 : · 작성일 :
    늦은후기  [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이제품역시 구입한지 한참됐지만 이제서야 후기 올립니다 삽입시의 압박감과 느낌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내구성도  튼튼하고 제품을 잡았을시의 느낌도 좋습니다    
    포토후기 바로가기 : 늦은후기 [일본 직수입] 나는 성욕이 적은줄 알았는데!
  • 8. 아사히자키 치나, 지니 야누스.
    작성자 : · 작성일 :
    아사히자키 치나, 지니 야누스. 아사히자키 치나랑 지니 야누스 미디엄입니다 입구가 너무 작아서그런지몰라도 좀 찢어져있던게 아쉬웠지만 대신에 내부실리콘 압박감이 커서 조임이 좋을거같네요. 야누스는 생각보다 커서 좀 당황했는데 제 엄지보다 살짝 큰 정도네요 아직 써보진않았지만 좋네요  
    포토후기 바로가기 : 아사히자키 치나, 지니 야누스.
  • 7. 인기 제품이라 사봤는데
    작성자 : · 작성일 :
    인기 제품이라 사봤는데 두번 정도 사용해 봤는데 비관통형이라 느낌도 괜찮네요.두번째 사용때는 젤을 너무 적게 발라서 그런지 좀 아픈 감이 있었네요.젤을 어느정도 바르고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포토후기 바로가기 : 인기 제품이라 사봤는데
상품문의
  • 상품문의 글쓰기는 바나나몰 회원만 할 수 있습니다.
  • 바나나몰 회원에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포토 사용후기
성인용품 오나홀 바이블 (오나홀 전문리뷰)
성인용품 리얼리뷰
KMP 바나나몰과 함께하다.
주소창에 성인용품.kr
입문자 세트! 초보라면 입문자 세트를 먼저 사용해 보세요! 입문자 파격 세일!!
바나나몰 고객 평가 메세지
성인용품 특가상품 - 오나츠유
VOD 동영상 쇼핑
요도 자위
명기의증명012-후카다 에이미
딜도 특가 할인전
성인용품 SM바이블 (SM강좌)
2023년 AV 여배우 연간 랭킹
바나나몰 AV배우 대규모 화보집 입점
2000년생 걸그룹출신 성인영화배우 채승하의 리얼 오나홀 앤 힙을 탐하라.여러분과 승하양의 리얼 스토리가 이제 시작됩니다
이토마유키 단독 팬미팅
페페젤 한정수량 파격특가 개당 4,950원부터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바나나몰과 AV배우의 특별한 성인용품 콜라보 토이 바이블 시즌1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프레스티지 팬티 이벤트 - 100% 폴로라이드 사진 증정
수령 후 한 줄 메시지
  • 바나나몰 고객님이 배송을 받으신 후 남기신 글입니다.
  • 어떤 의견이라도 귀담아 듣고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 : · 작성일 :
    실물로 처음보면 좀 작아서 기분이 묘했는데 무게감도 있고 사용할수록 만족스럽네요
  • 작성자 : · 작성일 :
    너무너무 좋아용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 작성자 : · 작성일 :
    배달이 매우 빠르고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 작성자 : · 작성일 :
    대체로 만족합니다
  • 작성자 : · 작성일 :
    나중에 자동으로 피스톤 되는 것도 사봐야 겠네요..
  • 작성자 : · 작성일 :
    좋아보이네요 사은품이 많을거같더니 달랑 콘돔하나왔네요
  • 작성자 : · 작성일 :
    빠른 배송 좋습니다
  • 작성자 : · 작성일 :
    굿굿 좋습니다 사장님 사은품 고마워요 캄사해요
  • 작성자 : · 작성일 :
    너무 좋은거 같아요 나중에 또 살래요!!
  • 작성자 : · 작성일 :
    항상 쓰던건데 수명이 다해서 재구매 합니다.
수령 후 한 줄 메시지
  • 바나나몰 고객님이 배송을 받으신 후 남기신 글입니다.
  • 어떤 의견이라도 귀담아 듣고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나나몰 포장안내 16시
이전
다음
고객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