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자위 - 일제 고급수동
남성자위 - 일제 일반수동
남성자위 - 대형 히프수동
남성자위 - 대형 히프자동
남성자위 -홀컵
남성자위 -풍선인형/쿠션
남성자위 - 자동용품
남성자위 - 수동 관통형
남성자위 - 수동 비관통형
남성자위 - 인형(리얼돌)
섹스보조용품/러브링
정력강화용품/확대기
강화특수콘돔/진동기
일반특수콘돔/진동기
남성 - 일본직수입상품
여성자위 - 일제 고급 딜도
여성자위 - 자동 고급 딜도
여성자위 - 전마/페어리진동
여성자위 - 일제 고급 진동
여성자위 - 수입 고급 진동
여성자위 - 고급 진동
여성자위 - 일반 진동
여성자위 - 에그 진동
여성자위 - 미니 진동
여성자위 - 수동 딜도
여성자위 - 애널 진동
여성자위 - 애널 수동
여성자위 - 고환 딜도
여성자위 - 벨트/착용
여성자위 - 이쁘니/세정제
여성자위 - 일본 직수입상품
여성자위 - 미국 직수입상품
여성자위 - 독일 직수입상품
SM - 장비/도구
SM - 복장/의류
콘돔 - 국내일반콘돔
콘돔 - 오카모토/영국
콘돔 - 후지라텍스/미국
콘돔 - 사가미/나가니시
수입 - 국내콘돔세트
수입 - 콘돔낱게판매
남성 - 강화특수콘돔
일반러브젤
고급러브젤
고급수입러브젤
흥분러브젤
러브젤세트
페로몬향수/기타
잡지및화보집
국내외 성생활 서적
국내/국외 성인CD
섹시 여성 팬티
섹시 남성 팬티
섹시 바디 스타킹
섹시 스타킹
섹시 가터벨트
섹시 란제리
섹시 코스프레
화성인 가터 벨트녀
소비자 섹시 란제리
고객센터
포토사용후기
텍스트사용후기
성인용품 공부하기
SM 공부하기
성인용품 활용가이드
성인용품 최저가신고
VOD동영상 쇼핑
동영상 섹스체위
성생활정보
남성 성생활정보
여성 성생활정보
바나나몰 블로그
카토타카의 비법전수
소비자모델지원

성인용품 이용후기 - [첫 오나홀 세계 입문 후기(강추)] 바로가기


첫 오나홀 세계 입문 후기(강추)

첫 오나홀 세계 입문 후기(강추)
아아 개빡챠어어어어어 처음으로 포토후기 엄청 세세하게 작성했는데 403 에러떠서 다 날아가써여어ㅓ아ㅓ아ㅓ

(작성자가 빡쳐서 짧아진 포토 후기글 입니다)



예 안녕하세요 오나홀 첫 구매 포토 후기를 작성하게 된 '옷파랑색사고싶어'입니다.

이번에 오나홀 2개와 오나홀 워머 1개 그리고 젤을 추가로 구매했는데요.

리뷰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3가지 제품의 정확한 이름과 구매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번 제품 [일본 직수입] USB 간이식 오나홀 워머(USB式簡易オナホウォーマ) (JBG)

구매 링크 : /shopping/shopping-detail.php?pi=2404018

요거 엄청 히트다 히트!! 물론 더 가격이 비싼 워머들이 있지마안 우리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을 원한다아!

그래서 준비한 오나홀 워머 단돈 3,000원!! 굳굳 입니다 bb



6번 제품  : [나 홀로 오나홀] [최고급 실리콘] 리얼리스틱 버자이나(Realistic Vagina) - 지우아이(JBG_0004) (JBG)

구매 링크 : /shopping/shopping-detail.php?pi=2425028&recopick=4

요거 제가 나홀로오나홀 행사때 딱 구매를 해서 엄청 개이득을 본 제품인데요!ㅎㅎ 이따가 더 자세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7번 제품 : [4D 입체 구조] 기발 명기 시리즈(DMM Whimsical Masturbation Cup) - 디엠엠(6936183900636) (SAH)

구매 링크 : /shopping/shopping-detail.php?pi=2418366

이거는 가격도 싼데 뭔가 제목부터가 독특하자나요?? 4D 입체 구조라니!! 처음 사보는 김에 다양하게 즐겨보자 해서 요것도 구매했습니다!



자 이제 우선적으로 차례차례 제품의 순서대로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포켓 텐가?

(2) 도트 고급형 콘동 5P

(3) 오나홀 워머

(4) 소노 젤 250ml

(5) 복숭아 마사지 젤

(6) 리얼리스틱 버자이나 : 슬렌더걸

(7) 기발 명기 시리즈 - 디엠엠 : F타입



1번 제품 : 포켓 텐가는 처음에 사은품으로 왔을 때 아싸! 하는 생각이 들고 한 10초후에 고민에 잠기게 되었습니다.

오나홀세계에 신생아인 저로써는 이게 뭐 어떻게 쓰는지도 잘 몰랐거든요ㅜㅠ.. 그래서 꺼내서 제 성기에 입혀보았습니다!

물론 돌기가 안으로 향하게 해서 입혔습니다아!! 근데 진짜 넣는 과정이 엄청 험난해써요.. 소형 젤 하나만 보내주시지..ㅜㅠ

아 마사지 젤을 발라야했던건가..! 여러분은 꼭 마사지 젤이라도 바르고 입히세요!! 이거 그냥 넣으려하면 성기 터집니다o_o

어쨋든 처음에 입으시면 가만히 납두면 진짜 아무런 자극도 없을꺼에요. 하지만 방심하고 성기를 손으로 잡고 상하운동을 하는 순간!! 귀도쪽에 몰려있던 돌기들이 엄청난 자극을 귀두에 폭격하여 다리가 덜리는!! 음 여성분들이 이해하시기엔.. 그 절정되기 전에 막 다리 떨리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어쨋든 처음 경험할 때는 가버렷이 무슨 느낌인지 이해되는 예 그런 제품입니다.지금도 착용하고 있죠ㅎㅎㅎ



2번 제품 : 이건 나중에 여자친구랑 전신운동할 때 사용해야겠는데요! 5p 밖에 안주시다니.. 5번만 하라는 건가요..!

어쩃든 도트 고급형 콘돔이라 써있는데 박스 옆면과 뒷면을 살펴보시면 디자인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림으로 나와있습니다!

역시 고오급형이라는 느낌적인 느낌을 주는 그런 제품입니다.



3번 제품 : 아직 실제 오나홀에 사용 예정인 워머 인데요! 아까 제품이 작동이 되는지 살펴보기 위해 컴퓨터에 끼워보았는데 1분이 넘어가면서부터 뜨거워지기 시작하는 제품입니다! 이거는 최고기온 40도인 미친 여름보다는 12월 25일정도에 솔로분들꼐서 집에서 사용하시면 딱좋을듯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 구매 이유는 이왕사는거 여성성기 온도까지도 비슷하게해서 사용해보자 하는 목적으로 구매했는데 음! 좋은 구매인 것 같습니다!



4번 제품 : 소노 젤은 나홀로오나홀에서 슬렌더걸을 살 때 3,000원을 추가해서 추가 구매한 제품인데요! 아까 제가 살짝 손에 떨겨보니 이 느낌은..!!! 젤리도 물도 아니여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이게 물처럼 주르륵 안흐르고 그렇다고 젤리처럼 아예 탱글탱글한 제품도 아닌데!! 냄새는 없고!! 촉감도 좋아서 진짜 남성분들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5번 제품 : 과일 마사지 젤은 사은품으로 온 제품인데요! 저는 복숭아로 왔는데 모든 분이 복숭아이신지는 모르겠습니다. 향은 복숭아향이 물씬나는 조흔 제품이구요! 이거도 나중에 여자친구랑 전신운동할 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훟후훟후훟후후



6번 제품 : 드디어 글의 핵심인 오나홀 후기입니다. 자세한 앞면 디자인과 착용샷(?)은 두 번쨰 사진에 나와 있습니다.

이거 처음에 봉지 제거하시면 오나홀 표면에 가루같은게 뭍어있는데 그 상태로 핸드폰 만지시면 폰에 다 남습니다!! 꼭 손 닦으시고 오나홀도 한 번 물티슈로 닦고 사용하세요!! 와 이거 오나홀이라는 제품 자체를 처음 만져봤는데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말말랑랑하더라구요!! 원래는 크레이지걸을 구매하려했는데 재고가 없어서 다른 분들 후기를 살펴보던 중 슬렌더걸이 가성비가 좋고 쪼임이 엄청 좋다고 해서 슬렌더걸로 구매를 한거였는데 그 분에게 따로 감사인사라도 드려야겠습니다! 잘 안들어가긴 했는데 겨우겨우 들어가면서부터 상하운동을 하는 순간까지 쪼임이 진짜 와 무슨 실제 여성분이 골반에 힘을 바짝 주신거같은 느낌의 쪼임이였습니다! 내부도 오돌토돌하게 잘 표현되있구요!!



7번 제품 : 요고요고 기대되는 제품이였습니다. 4D 입체 구조라해서 뭐지이? 하면서 구매했는데 딱 상품을 개봉하니 역시나 몰캉몰캉 했습니다. 그리고 얘는 특히나 외형이 예쁘게 빠졌더라구요!! 가슴부분이랑 성기 입구부분까지 심플하면서도 잘 표현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나 젤을 안바르고서는 거의 쥐구멍에 소를 넣는듯한 그런 감정으로 삽입했는데 이거는 또 다른 맛이였습니다. 일단 손으로 내부를 만져보면 입구쪽부분이 핏줄같은게 표현이 되어있어서 실제 여성의 성기에 넣는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상하 운동을 하는게 이것도 쪼임이 잘 표현되어있더군요. 이게 왜 이리 좋은가 했는데 원래 24,000원짜리 제품을 제가 F타입으로 해서 +3,000원이 붙었더라구요.. 제품은 좋지만 구매자분들 구매하실때 +n원 붙는지 꼭 확인하세요!!



예 이렇게 포토 후기를 마치게 되었는데 오나홀 제품 두 개중 한 개를 추천하라면 저는 6번 제품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9,900원으로 세일할 때 사서 그런거지 실제 가격 26,000원을 넘는 퀄리티와 쪼임을 보여주는 제품이였습니다!



이번 게시글 인기 많아져서 적립금 많이 받게 된다면 다음에도 또 가성비 좋은 제품 구매해서 여러분에게 더 퀄리티 높은 포토 후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오나홀 세계에 들어오게된 '옷파란색사고싶어'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