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자위 - 일제 고급수동
남성자위 - 일제 일반수동
남성자위 - 대형 히프수동
남성자위 - 대형 히프자동
남성자위 -홀컵
남성자위 -풍선인형/쿠션
남성자위 - 자동용품
남성자위 - 수동 관통형
남성자위 - 수동 비관통형
남성자위 - 인형(리얼돌)
섹스보조용품/러브링
정력강화용품/확대기
강화특수콘돔/진동기
일반특수콘돔/진동기
남성 - 일본직수입상품
여성자위 - 일제 고급 딜도
여성자위 - 자동 고급 딜도
여성자위 - 전마/페어리진동
여성자위 - 일제 고급 진동
여성자위 - 수입 고급 진동
여성자위 - 고급 진동
여성자위 - 일반 진동
여성자위 - 에그 진동
여성자위 - 미니 진동
여성자위 - 수동 딜도
여성자위 - 애널 진동
여성자위 - 애널 수동
여성자위 - 고환 딜도
여성자위 - 벨트/착용
여성자위 - 이쁘니/세정제
여성자위 - 일본 직수입상품
여성자위 - 미국 직수입상품
여성자위 - 독일 직수입상품
SM - 장비/도구
SM - 복장/의류
콘돔 - 국내일반콘돔
콘돔 - 오카모토/영국
콘돔 - 후지라텍스/미국
콘돔 - 사가미/나가니시
수입 - 국내콘돔세트
수입 - 콘돔낱게판매
남성 - 강화특수콘돔
일반러브젤
고급러브젤
고급수입러브젤
흥분러브젤
러브젤세트
페로몬향수/기타
잡지및화보집
국내외 성생활 서적
국내/국외 성인CD
섹시 여성 팬티
섹시 남성 팬티
섹시 바디 스타킹
섹시 스타킹
섹시 가터벨트
섹시 란제리
섹시 코스프레
화성인 가터 벨트녀
소비자 섹시 란제리
고객센터
포토사용후기
텍스트사용후기
성인용품 공부하기
SM 공부하기
성인용품 활용가이드
성인용품 최저가신고
VOD동영상 쇼핑
동영상 섹스체위
성생활정보
남성 성생활정보
여성 성생활정보
바나나몰 블로그
카토타카의 비법전수
소비자모델지원

성인용품 이용후기 - [​클라이막스돌 팻 로우어 하프 오브 더 바디 상세후기 3탄] 바로가기


​클라이막스돌 팻 로우어 하프 오브 더 바디 상세후기 3탄

​클라이막스돌 팻 로우어 하프 오브 더 바디 상세후기 3탄
포토후기 1위 달성한 보답으로 추가후기 올립니다!!  

추천박아주신분들 새해복많이 받으셔요~~



이제품을 사용한지 1달정도 되었는데 주 3회 열심히 떡치고 있고



다행히 아직까지 찢어지거나, 관절이 부러지거나 하는 내구성에 문제가 생긴적은 없습니다



내구성에 관한것은 1년정도를 사용해봐야 논할수 있을듯 하여



이번에는 체위셋팅에 관련된 약간의 팁들과 관리방법 위주로 썰을 풀겠습니다.





Q. 관리는 어떻게?

A. 

피부관리

-> 소재 자체가 기름기가 거의 없는 편이라 기름기 많은 일제 대형제품에 비해서 관리가 매우 수월한 느낌.  가지고 놀때도 항상 깨끗한 수건 깔아놓고 하던지 해서 제품을 애인다루듯이 최대한 깨끗하게 사용만 해도 먼지가 붙는 일이 없기때문에 샤워를 자주 시킬일이 없다.

가끔 적당히 더러워졌다 싶으면 샤워를 시키는데 미지근한 물에 데톨같은 손세정제로 샤워시킨후, 물기를 닦은다음에 베이비파우더 한번 발라주면 완전 새로 태어난듯이 느낌 좋음.

제품 자체가 워낙 무거워서 샤워 한번시키려면 큰맘 먹고 씻겨야 하지만 최대한 깨끗하게 사용만 해도 한달에 한두번 씻길까 말까함.



음부관리

-> 일단 샤워시키는게 힘드니 가지고 놀때는 무조건 콘돔착용!!!  요즘 일제 콘돔이 워낙 좋게 나와서 콘돔 껴도 느끼는데 차이가 없는 좋은 콘돔제품이 많다. 부담없이 질싸할수 있는 특권은 덤으로 따라옴..

-> 음부관리의 핵심은 러브젤이라 생각함. 일치루고 나서 뒷정리 할때 쉽게 잘 닦여야 하는게 중요하다고 봄.

예를들면 많이쓰는 일반 페페젤은 값싸고 다좋은데 이거의 문제점은 잘 안닦인다는것. 흐르는물에 한참 씻겨야 미끈거리는 윤활성분이 제거된다.

개인적으로 본인은 아스트로글라이드 노말 이라는 러브젤을 선호하는데 이 젤은 윤활도 충분하고 특히 일치루고나서 뒷정리할때 물티슈로만 한두번 닦아도 미끈거리는 윤활성분이 대부분 제거가 됨.



즉 정리하면, 가지고 놀때는 초박형 콘돔 + 아스트로글라이드 젤 사용하고

일치루고 나면 물티슈로 보지 안쪽을 닦아서 윤활성분을 최대한 제거하고 보지주변에도 묻은 젤도 다 닦아낸다음

보지구멍이 통풍이 되도록 다리를 약간 벌려서 보관하는 방식으로 관리해오고 있음.



어쩌다 샤워시킬때 흐르는 물로 보지구멍을 세척 한번해주는게 좋은데 이때 들어가는 도구는 다음 3가지를 갖추면 더욱좋다.

1. 오나홀클린(오나홀 전용세제)

2. 오나홀 세척용 노즐 (흐르는물 세척이 쉽다)

3. 오나홀 세척봉이나 탐폰 (물기 제거용)







Q. 체위 세팅에 대해서

A. 한달동안 시도해본 체위가 정상위, 후배위, 여자가 책상위에 올라가있는 정상위  이 3가지인데 이 3가지를 집중적으로 썰을 풀어보려고함.

앞서 후기에도 이 하반신 제품은 상반신이 없기 때문에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서 몇가지 도구가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었음.

본인은 개인적으로 여자가 책상위에 올라가있는 정상위 자세를 좋아하는데

아무 도구없이  정상위 자세를 세팅하면 무게중심이 안맞아 앞으로 고꾸라져 버린다..

그래서 운동기구에 SM끈으로 고정해서 앞으로 고꾸라지지 않고 자세잡는 방법도 해봤는데 큰 운동기구도 있어야 하고 침대 정상위는 안되고 등등 완벽하지는 않았음.

그래서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단순하게 이제품은 상반신이 없으니까 배꼽부분에 상반신 만큼의 무게를 걸어주면 되는거 아닌가? 해서

다이빙할때 차고 들어가는 용도의 코팅납 4Kg 짜리를 4개 웨빙벨트끈으로 이어서 하반신돌 배꼽 부분에 벨트차듯 묶어주니 제법 자세를 유지한다.

혹여나 벨트가 하반신돌 배꼽주변 피부를 상할까봐 수건으로 먼저 감싸고 납벨트를 착용시키기 때문에 예쁜 배꼽을 볼수없는 단점이 있지만

큰 기구가 필요없고 침대, 책상은 물론 아무데서나 원하는곳에서 정상위 자세를 안정적으로 유지할수 있어 현재 정상위 세팅용으로 이 방법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

여기다가 한술더떠서 배쪽에 가슴제품을 올려놓고 가슴을 주물르면서 떡치는것도 재미있다. 



정상위는 이런 방식으로 어느정도 나름대로 마스터 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문제는 후배위

사진에도 나와있지만 후배위 세팅시 보지 높이가 애매하게 낮다.  조금 더 위로 올라오면 좋으련만..

이 상태서 곧휴를 꽂으려고 하면 가능하기는 한데 육덕진 엉덩이, 허벅지의 두툼한 빵 때문에 실 삽입시 간섭이 되서 깊게 뿌리까지 꽂아넣기가 힘들다.  

본인 곧휴 길이가 10cm 정도로 외소한 편인데 사진에 나오는 후배위 자세에서 실 삽입시 귀두 부분에서 2~3cm 밑까지만 자극되는 정도.  아무튼 뿌리까지 깊게 꽂기 힘들다.

만약에 곧휴 길이가 긴편이라면 후배위도 무난히 커버가 가능할지도 모르겠다.

어쨋든 후배위는 조금더 연구를 진행해보는게 필요할것 같다.





---------------------------------------------------

요즘 이 제품이 핫하고 이슈가 되다보니 실제 이 제품으로 떡치는 장면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똥배 엄청나온 저질몸매 쪽팔림 무릅쓰고 큰맘먹고

무려 떡치는 움짤을 만들어서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포토후기 게시판에서 움짤이 한꺼번에 제대로 다 안올라갑니다.

그래서 대안책으로 포토후기 게시글 1개당 움짤 1개를 올릴수밖에 없을듯 합니다.

양해하시고 즐감하시길...



정상위, 여자가 책상위에 올라가있는 정상위 2가지 체위로 실제 삽입, 떡치는 플레이 움짤입니다.